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짧고 웃긴 - 화제의글 모음

유동성있는 고체 / 고양이 액체설



유동성있는 고체 / 고양이 액체설

역시 고양이들은 강아지 들과는 다른 도도한 매력이 있네요 ㅎㅎㅎ 뭐하러 저기에 들어갔을까요 ㅋㅋㅋ 또 저기에 들어가서 저렇게 도도한 표정을 하고 있는 고양이 ㅋㅋ 새하얀 털이 복실복실 한 것이 너무 귀엽네요 귀라 코만 핑크색인 고양이. 저렇게 컵에 들어가 있다고 유동성있는 고체라는이름이 지어졌나봐요 ㅋㅋ

이 고양이 종이 뭘까요? 한번 키워보고 싶네요 ㅎㅎ 아오 귀여워라

고양이 발도꾹꾹눌러보고 싶은 ㅎㅎㅎ

유동성있는 고체 / 고양이 액체설

 

유동성있는 고체 / 고양이 액체설

 

 

유동성있는 고체 / 고양이 액체설

 

 

외에에 고양이의 습성은 뭐가 있을까요? ^^

 

고양이 액체설이 있을만큼 유연한 유동성있는 고체 고양이

 고양이 습성 : 야행성

고양이는 야행성동물이에요!

물론 사람의 손에 키워지면서 낮에도 활동하긴 하지만

대부분 낮잠을 자곤하죠~

고양이는 원래 육식동물이라 사냥을 위해 어두운 밤에

 

몸을 숨겨 쥐나 새를 사냥한답니다.

집에서 길러지는 고양이는 그러한 행동을 하진 않지만

야행성이란 습성으로 주로 밤에 더 활발해지는 편이에요~

 

 

고양이 습성 : 긁는버릇

개들의 습성에 이빨로 신발이나 장난감을 물어 뜯는게있다면

고양이는 발톱을 세워 무언갈 긁는버릇이 있습니다.

발톱이 날카롭고 발 속에 숨어있기때문에 이게 자라나면 꽤 가렵데요.

 

아기가 이가 나면 장난갑이나 손을 입에 가져가 물듯

고양이도 발톱을 벽이나 쇼파, 장판에 긁는겁니다.

그래서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들은 고양이가 마음껏 긁을 수 있는

장난감을 사놓습니다. 안그러면 집안이 아작나겠죠^ ^;

 

고양이 습성 : 높은곳, 어둡고 좁은곳

고양이는 높은곳을 좋아합니다.

높은 고양이 타워가 있을만큼 고양이는 높고 좁은곳을 좋아해요.

종종 좁은장소에 집착하는 고양이도 볼 수 있답니다 ^ ^

사촌이 키우는 고양이는 그렇게 사람의 잠바 소매속을 좋아한데요.

 

그곳에 들어가면 꿈쩍도 안하고 있을정도로 좁은곳을 좋아하더라구요

몸이 유연해서 들어가지 못할거같은 곳도 머리만 통과하면

대부분 통과하는 고양이라 가능한게 아닌가 싶어요

 

고양이 습성 : 개와 다른 감정표현

고양이가 개와 사이가 안좋은건 서로 의사소통이 안되서라고들 하죠?

고양이가 꼬리를 꼿꼿하게 세우고 다가오는건 애교, 어리광인데

개들에게 그것은 위협적인 모습이 될 수 있다고 해요.

 

또 고양이가 그릉그릉 소리를 내는건 기분 좋을때 나는 소리지만

개들에겐 역시 위협하는 소리로 들릴 수 있데요.

어릴때부터 개와 고양이가 같이자라면 오히려 싸우지않는다곤 하지만

보통은 만나면 개가 사납게 고양이를 향해 짖기마련입니다.

 

고양이 습성 : 위험

고양이는 체구가 작기때문에 상대방을 위협할땐 자신의 몸을 크게 부풀립니다.

등을 최대한 높게 치켜들고 털을 세우며 몸을 부풀리면

평소 몸집보다 약 두배정도 커지게됩니다.

 

하지만 이러한건 당장에 널 어쩌겠다! 라기보단

무서우니 얼른 가버려랴하고 경고하는 겁니다.

자신의 모습을 보고 상대방이 도망가주길 바라면서 ^ ^;

 

고양이고 공격을 하려고 할때엔 오히려 낮게 우우웅거리는 울음소리를

내며 몸을 최대한 웅크리고 노려본답니다.

 

꼭 이렇게 좁은곳을 비집고 들어가는 습성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유동성있는 고체 / 고양이 액체설 사진이 나온거죠 ㅋㅋㅋ

다양한 고양이의 습성과 매력. ^^ 잘 키워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