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필립 눈부상 / 이필립 하차 / 이필립 사진모음



이필립 눈부상 / 이필립 하차 / 이필립 사진모음

배우 이필립이 눈부상으로 인해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0월19일 SBS 월화드라마 '신의' 측은 "이필립이 눈 부상을 입어 '신의'에서 하차하게 되었다"고 밝혀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네요…

이필립 팬들도 많은데 눈부상으로 너무 가슴 아프시겠어요 "오랜 시간 동안 함께 고생했는데 이렇게 하차하게 돼 안타까운 마음이고 마지막까지 함께 할 수 없어 아쉽다"며 이필립 역시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눈부상을 입은 이필립은 '신의'에서 뛰어난 의술 실력과 무공 실력을 갖춘 고려 최고 의원 장빈 역을 맡아 열연해왔는데요

이에 이필립은 "마지막 방송을 얼마 남겨두지 않고 하차해 마음이 무겁다. 무엇보다 신의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과 팬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빠른 시일 내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이필립은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다음 주 병원에 입원해 눈 수술을 받을 예정인 것으로 보아, 상태가 심각한가 봅니다. 쾌차하셔야 할텐데요

 

 

이필립 눈부상으로 인해 결국 '신의'에서 이필립은 드라마 내에서 적들의 공격을 받고 사망하는걸로 마무리하고 드라마에서 하차 했습니다.

장어의는 유은수가 고려의 땅으로 온 뒤 가장 의지한 벗인데요. 덕흥군에 의해 독에 중독된 유은수를 본 장어의는 "해독제를 만들어야 된다"며 누구보다 걱정했습니다

장어의는 의선 유은수(김희선 분)를 잡아가려는 기철(유오성 분)의 부하 천음자(성훈 분), 화수인(신은정 분)의 갑작스런 공격을 받고 사망했습니다.

안타깝고 갑작스런 이필립 눈부상으로 인해 이필립이 하차하게 되어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드라마에서 비중도 있고, 나름 이 드라마로 인해 팬들이 많이 생겼는데, 이필립의 불운한 눈부상으로 인한 하차소식에 그간 지켜보오던 스탭들에게도 큰 아쉬움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눈부상으로 하차하게 된 이필립은 아쉬움 감추지 못하며 "마지막 방송을 얼마 남겨두지 않고 하차하게 돼 마음이 무겁다. 무엇보다 신의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분들과 팬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빠른 시일 내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더이사 드라마에서느느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필립씨의 눈부상은 드라마촬영장에서 일어난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안타까우면서 궁금하네요.

고려 최고의 의원 " 장빈"역할로 열연했던 배우 이필립씨가 입은 눈부상 잘 치료 되어야 할텐데요. 다음 드라마는 하차없이 꼭 대박 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