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한국 여자들에게 선물이란?



한국 여자들의 선물

한국여자 개념선물 1위 과연 뭘까요?한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온 한국여자 개념선물글

2009년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데이트를 찾아라!!!과연... 한국여자 개념선물 뭘까요?

한국여자 개념선물 과연 한국여자 개념선물 뭘까요?재미있는 설문조사.. 2009년도 지난 설문조사지만..2009년도에 저정도의 생각이라면.. 2012년에는 더할수도!!

크리스마스,연말 남자친구에게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한국여자 개념선물)(그러니까 여자가 남자에게 받고 싶은 선물)1위 반지/목걸이 2위 명품가방3위 사랑하는 남자친구의 존재만으로 충분4위 핸드폰5위 꽃다발

 

그럼 과연 크리스마스에 남자친구에게 가장 선물해주고 싶은 것은? (한국여자 개념선물 욕나와 ㅋㅋ)1위 나의 존재만으로도 충분 (한국여자 개념선물 - 젠장 ㅋㅋㅋ)2위 시계3위 직접뜬 목도리4위 반지5위 넥타이

한국여자 개념선물 보시죠 뭐.. 한국 여자가 다 그런건 아니라는거.. 아시죠 ㅎㅎ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한국여자 개념선물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인터넷에서 화제입니다.2009년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데이트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설문조사한 결과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놔.. ㅋㅋㅋㅋ 그러니까 여자는 반지나 목걸이 같은 비싼거 받고 남자에게는 자신이 선물 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 한국여자 개념선물.. 결론이 자기 자신이 선물이라는 말이군 ㅋㅋ자기 자신이 예쁘고 착하고.. 귀엽고 몸매좋고.. 뭐 그렇다면 선물이라고 인정해줄께 ㅋㅋㅋ한국여자 개념선물.. 그러니까 여자는 반지나 목걸이 같은 비싼거 받고 남자에게는 자신이 선물이라는데..왜 저럴까진짜 이건좀ㅋㅋㅋ 진짜 한국여자 개념선물 맞네요 ㅋㅋ

 

 

 

실제 여자가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 한국여자 개념선물 1위~3위는 사귄지 얼마되지 않은 연인은 서로가 다소 부담될 수 있지만 여자들의 영원한 잇 아이템.있어도 또 갖고 싶고 없으면 더 갖고 싶은 선물이다. 전부 명품만 원해 ㅋㅋㅋㅋ 한국여자 개념선물 1위~3위는 명품임..한국여자 개념선물 요즘 금값이 얼만뎅.. 살림에도 보탬이 되는 금붙이들은 목걸이나 귀걸이는 괜찮지만 반지는 신중하게 선택할 것. 잘못하면 부담이 되어서 화이트데이가 헤어지는 날이 될수도...

 

명품화장품이나 디지털 제품들은 남자나 여자나 모두 좋아하는 아이템.모처럼 준비한 선물이라면 이런것도 좋을 듯...1위 명품백2위 명품구두3위 명품시계4위 금목걸이,귀걸이5위 금반지6위 명품 화장품8위 스마트폰 & DSLR 카메라9위 예쁜 옷10위 예쁜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