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평촌역 사고 여성 전동차에 치여 사망



평촌역 사고 여성 전동차에 치여 사망

끔찍한 지하철 사망사고 소식이네요.. 우선 사고당하신분의 명복을 빕니다…

조금전인 6시 40분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동 지하철 4호선 평촌역에서 40대로 보이는 여성이 승강장에 진입하는 서울메트로 소속 당고개발 오이도행 전동열차에 치여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지금 정확한 경위는 발표되지 않고 있는데요.. 평촌역에 스크린도어가 없나요? 이런 사고를 막기 위해 대부분 스크린도어를 설치해놨을텐데.. 너무 안타깝네요

 

평촌역 사고로 오이도 방향 전동열차의 운행이 30분간 지연되어서 퇴근길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있다고 하네요. 오이도 방향 전동열차는 오후 7시10분부터 정상 운행됐다고 합니다. 경찰은 숨진 여성의 신원을 확인하는 한편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중이라고 하네요

처음에 사고소식듣고 오늘이 수능날인만큼.. 수능성적이 좋지 못한 학생은 아닐지 걱정했는데요..

30-40대 여성이라고 하네요.

원인을 확실히 밝혀서 다시는 이런일 없게 해야겠습니다 너무 안타깝네요.. 한가정의 엄마이고 아내 일 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