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추신수 김종국에게 제압당한 메이져리거 ㅎㅎ



추신수 김종국에게 제압당한 메이져리거 ㅎㅎ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야구선수중 한명인 추신수가 김종국에게 이름표를 뜯겼네요 ㅋㅋ 아 저는 그래고 추신수가 김종국 이겨줄거라 믿었는데 ㅋㅋ 우리의 메이져리거인 추신수는 결국 김종국에게 당하고말았습니다.

김종국은 추신수를 눕히고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재미를 줬는데요 ㅎㅎ 빼빼로데이에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추신수 선수를 아웃시킨 후 으쓱거리는 능력자 김종국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려 3명의 멤버들을 여유롭게 제압한 추신수는 이후 능력자 김종국과 복도에서 정면으로 만나게 됩니다. ㅋㅋ 최종보스둘이 외나무다리에서 만났네요, 이에 김종국은 반사적으로 도망을 쳤고, 추신수 선수는 운동선수답게 김종국을 곧바로 추격했습니다.

결국 더 이상 정면대결을 피할 수 없게 된 상황 ㅋㅋㅋ 이에 두 사람 사이에서는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했는데, 추신수 선수는 "잠깐. 일단 시계 좀 풀고"라며 뭔가를 보여주겠다는 자세를 취했습니다.

 

"우리 다 정리하고 마지막에 대결하는 건 어떨까요?"라며 추신수를 슬쩍 떠보던 김종국은 이내 "지방이 많으신 스타일인가 봐요?"란 말로 추신수 선수를 도발했고, 이 말에 흥분한 추신수는 김종국에게 달려들었습니다. ㅋㅋㅋ 김종국을 덮치려는 추신수의 팔을 제압한 후, 너무나 쉽게 벽으로 밀어붙이며 재빠르게 이름표를 떼어내버렸네요 ㅋㅋㅋ

괴력의 김종국에게 아웃당한 추신수는 허탈한 표정으로 바닥에 누웠습니다. 김종국은 메이져리거 추신수의 이름표를 두 손으로 번쩍 들며 승자의 웃음을 보였습니다.

김종국이 추신수 팔제압하는 장면 ㅋㅋ 의외의 괴력에 추신수가 놀란걸까요? ㅎㅎ 야구근육이랑 사람제압하는 근육은 다른가 봅니다. ㅎㅎ 김종국도 운동이 거의 취미를 넘어선 특기이고 오랫동안 했으니 체력과 힘이 만만치 않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이장면이 젤 재미있었습니다.

추신수 선수 밥먹고 운동만하는 운동선수인데

오늘 존심 좀 상했겠어요 ㅋㅋㅋ

하지만 국내파이자 예비 메이져리거인

류현진이 김종국을 다운시켰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