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현빈 맞선임 증언 / 태평형에게 향기난다는 선임 공신의 증언



난데없이 현빈 맞선임 기사가 떴네요 ㅎㅎㅎ 아무리 현빈 맞선임이라도 모든걸 다 알 수 는 없는건데 ㅎㅎㅎ 좀 엉뚱한 기사네요.

배우 현빈(본명은 김태평)의 맞선임이 현빈과의 군 생활 일화를 이야기 했습니다.

'공부의 신'으로 유명한 구본석 씨는 해병대 1135기로 1137기인 현빈과 함께 군대에 있었다며 최근 '공신닷컴'과 인터넷 방송 인터뷰에서 "(현빈의) 첫인상은 충격적이었다. 온몸이 얼어버렸고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면서 '와! 내가 선임이라니'라고 생각했다. 볼 때마다 심장이 멈출 정도였다"고 호들갑을 떨며 오버를 했네요-_-;; 무슨 볼때마다 심장이 멈추냐는 ㅋㅋㅋ

현빈 맞선임 증언- 이어 현빈 맞선임인 그는 현빈과 중국 배우 탕웨이와 열애설을 직접 해명하는 오지랖도 보입니다. "현빈이 연애는 전혀 안 하고 있다"고 자신한 그는 "확실히 알고 있다. 그는 외부와 연락을 잘 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들의 눈치가 있기에 메일이나 그런 걸 하면 사람들이 보고서 사생활이 들통 날까 봐 아끼는 편이었다. 탕웨이와의 연애는 확실히 안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대신 현빈 맞선임으로서(?) 후임의 열애설을 대신 해명해줬는데요.

현빈이 정말 멋진 군대맞선임을 뒀네요 ㅋㅋㅋ

현빈 맞선임 증언

심지어 현빈 맞선임은 현빈과 생활관을 함께 쓰면서 잠을 같이 자곤 했는데, "(김)태평이 형에게는 향기가 났다"고 까지 말했습니다-_- 이거 뭔 찰진 발언인가요 ㅋㅋㅋ 군대서 똑 같이 씻는데 ㅋㅋㅋ현빈 맞선임이 현빈을 엄청나게 좋아했나 봅니다. 군생활 편했겠는데요

이날 그리고 현빈 맞선임 구씨는 연예인 사병들이 휴가, 외박을 자주 나오는 것을 이야기하자 "현빈은 절대 아니었다"고 적극 실드를 쳐주었습니다.

현빈 맞선임 구씨는 "해병대는 연예인이 워낙 오지 않기에 규정이 없다. 오게 되면 일반 사병과 같이 대우를 받는다. 또, 태평이형 자체가 자신이 연예인이라 대우 받는 것을 싫어했다"고 말했습니다.

현빈 맞선임 증언

이사람이 현빈 맞선임 구본석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빈 곁에서 그의 향기를 맡은 현빈 맞선임


이어 그는 "태평이 형은 남들과 똑같이 행동하길 원했다. 오히려 나보다 더 휴가를 많이 못나가서 미안했다"며 "지난해 12월에 휴가를 나가려고 했었는데, 군 사정으로 휴가가 밀려서 크리스마스 때 일병 정기휴가를 나간적이 있다. 이후 휴가, 외박, 외출을 한번도 하지 않고 5월 중순에 짧은 휴가를 나간 것으로 알고 있다"고 현빈은 연예인 특례가 없었다고 현빈을 이용해 자신의 사이트를 적극 홍보했네요 ㅋㅋㅋ

현빈 고생좀 했을 듯 한데요? -_-;;; 남자답게 해병대간 현빈 응원해주고싶네요. 현빈 맞선임은 좀 이상해 보임-_-

지난해 3월 해병대에 입대한 현빈은 다음 달 6일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