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싸이 쏘맥자격증 공개 그것도 플래티넘 쏘맥자격증



싸이가 본인에게 딱 어울리는 쏘맥자격증을 공개했네요 ㅎㅎ 쏘맥자격증이란게 있는지 몰랐는데, 센스있게 잘 만들었네요. 마케팅 잘했네요~


싸이 쏘맥자격증은 미투데이를 통해 “자격증. 무려 플래티넘”이랑 짧은 메시지와 함께 쏘맥자격증 사진을 올렸습니다.

 

싸이가 공개한 사진 속 쏘맥자격증을 받았던 사연은, 싸이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하이트 진로에서 발급한 것입니다. 쏘맥자격증이 실제로 있는 자격증은 아니예요 ㅎㅎ

싸이 시청공연때 병나발 분거 기억나시죠? ㅋㅋ 싸이가 은근 마케팅을 잘해주네요

덕분에 싸이와 광고계약 맺은 회사들은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습니다.

쏘맥자격증같은 재미있는 마케팅 해외에서도 성공해서 외화벌이 팍팍 잘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