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노현희 성형부작용 악플 [과거와 현재 변천사 사진, 동영상]



강심장'에 출연한 노현희, 노현희는 방송에 나올 때마다 검색어 1위를 꼭 하는군요.. 

그만큼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쪽으로인게 문제죠.. 

그래서 노현희 글에는 악플도 참 많이 달려서 보는사람이 가슴아픕니다. 

그래서 많은 노현희도 악플에 시달린다고 괴로움을 토로했는데요 참 안타깝습니다.

노현희가 항상 화제가 되고 악플이 많이 달리는 이유는 바로 성형실패 때문입니다.

노현희 성형부작용 [과거와 현재 변천사 사진모음] 노현히 악플

"쌍꺼풀 수술은 좀 진하게 하고 싶었다. 그래서 하게 됐는데 내 얼굴에 맞지 않게 됐다"  "그러자 '마치 굴삭기로 한 것 같다'는 글을 봤다" "이제는 그냥 아예 '굴삭기로 했습니다'라고 말하기도 한다"고 덤덤하게 말한다고 합니다. ㅜㅜ

노현희씨 힘나게 응원해 주실분은 클릭~

노현희 성형부작용 [과거와 현재 변천사 사진모음] 노현히 악플

"과거 내 얼굴 그리워서 이후 코 수술을 했었는데 원하지 않게 수술이 되었고, 그래서 재 수술을 했는데 수술 도중 잘못 됐다. 그래서 지금 코를 갖게 됐다"고 털어놨는데요 참 안타깝스비다

정말 이뻤었거든요

노현희 성형부작용 [과거와 현재 변천사 사진모음] 노현히 악플

이사진이 바로 가장 이뻣을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대추나무사랑걸렸네 출연당시 모습인데요. 심은하 어릴때와 비교해도 모자라지 않을정도로 참 이쁜얼굴이었지만 노현희가 성형을 시도하게 된 이유는 더 좋은배역과 더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서 였다고 합니다.

저정도만 되도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미모인데.. 

노현희 성형부작용 [과거와 현재 변천사 사진모음] 노현히 악플

지금도 이쁘시긴 하지만… 예전모습이 너무 이뻐서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하겠네요

평범한 아줌마들에 비하면 더 이쁜얼굴이긴 하지만, 부자연스러움이 있고.. 좀 더 나이가 들면 다시한번 수술을 해야할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대부분 성형이 잘된 연예인들도 성형의 맛을 알게되고나면 조금만 얼굴이 달라지려는 기미가 보이면 성형외과와 피부과로 달려가는일이 많다고 합니다.

성형을 한 이유 자체가, 현재 자신의 얼굴에 만족을 못하기 때문인것이 1차적이기 때문에, 조금만 과거로 되돌아가려고 한다든지.. 약간의 탄력저하와 주름만 보여도 큰 압박감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장을 지우면 부자연스러움이 더 할테죠..

노현희 성형부작용 [과거와 현재 변천사 사진모음]

노현희가 성형부작용까지 오게된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내가 팔랑귀다. 처음 성형한 건 탤런트가 되고 나서 '좀 더 나아질까' 하는 생각으로 손을 대기 시작했다"고 이야기 하면서 "나중에는 남편한테도 사랑 받고 싶고 대중들한테도 사랑을 받고 싶었다. 지금와서 생각하면 과거에는 외형이 예뻤다고 하지만 지금은 여러가지 부작용과 진통이 지나 10년이 흐르니깐 마음이 더 예뻐진 것 같다"고 털어놓았는데요. 본인도 많이 아쉽겠지요..

저렇게 마음이 착하고 여려보이는데 사랑받으려고 욕심부렸다가… 이렇게 됐으니 얼마나 가슴아플까요

 

비슷한 나이또래 연예인과 비교하자면 오연수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노현희 성형부작용 [과거와 현재 변천사 사진모음]

오연수와 한살 차이인데요.. 오연수는 수술없이 지금까지 저 미모를 유지하고있는 반면에.. 그렇게 이뻤던 노현희는 사랑받고자 하는 욕심때문에 수술을 하게되고, 불운으로 실패해 버려서 지금의 외모가 된 것입니다.

현재는 한쪽코가 막혀서 나머지 한쪽코로만 숨을 쉴 수 있다고 하네요.. 에휴 ㅜ

노현희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성형부작용에 대한 큰 아쉬움이 남아있습니다... "지금도 꿈을 꾸면 과거 내얼굴이 나온다. 꿈에서 깬 후 거울을 보면 달라진 내 얼굴이 있다. 너무나도 다르다"며, 가슴아픈 자신의 성형부작용에 대한 안타까움과 이제 되돌릴 수 없는 자신의 얼굴과 현실이 안타까울 그녀에게 악플보다는 힘나는 선플하나가 필요할 때 입니다.

동영상은 아래 있습니다.(두개인데 스마트폰에선 잘 안보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