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의 가족과 사생활

임윤택 사망 마지막글, 아내, 딸 남기고.. [노래 동영상들]



임윤택 사망 아내, 딸, 아름다운 목소리 남기고 떠난 임윤택 

 

지난달 2일에 임윤택이 남긴 새해인사 트윗본게 정말 엊그제 같은데, 바쁘게 살다보니 임윤택 사망소식을 지금에서야 접하게 되네요.. 어이없을 정도로 임윤택 사망소식은 충격이었습니다. 한동안 상황판단이 되지 않을정도로 멍하더군요.. 너무나 갑작스러웠기 때문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임윤택 마지막글

‘벌써부터 잡힌 방송들이 완전 여러분들이 즐길수있는 방송이더라구요’라며 올해 활동에 본인도 기대를 하고 자신의 팬들을 기쁘게해줄것이 그렇게도 즐거웠는지 저렇게 밝은 트위터를 남겨놨었는데..임윤택의 마지막글이 되어버렸네요.. 올해활동을 기대하고 있었고, 열심히 활동하면서 건강또한 나아지리라고 믿고 있었는데 임윤택 사망소식을 검색어를 통해 접하고 한동안 모니터만 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틀 뒤에 올린 글이 또 있었네요

지난 1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리단 맘이 갑자기 1월14일이 무슨날이냐고 묻기에 망설임없이 리단이 100일이라고 대답하니, 조금은 놀란 기색이네요. 대체 날 뭘로보고... ㅠㅠ 난 자상하고 꼼꼼한 아빠거늘... 벌써 100일 식사 모임할 곳도 세군데 정도로 간추려 놨다구요"라는 글을 올렸었네요 ㅜㅜ

참 사람가고나니 이렇게 글하나까지 가슴이 아프네요

 

울랄라세션은 슈스케가 낳은 최고의 스타 입니다. 울랄라세션만큼 경쟁자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가진 참가자는 없었습니다. 매번 무대에 오를때마다, 찬사와 박수갈채를 받아왔던 울랄라세션… 임윤택 사망으로 인한 그의 공석은... 울라라세션에 생겨버린 그의 빈자리가 너무도 커보입니다.

임윤택은 사망전에 책도 냈었습니다. 임윤택 에세이를 읽어보면 그가 쓴 글을 읽어보면, 위암이라는 고통보다는 그가 가진 열정과 긍정의 빛이 훨씬 강해 보는 내내 오히려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임윤택이 비록 젊은나이에 사망했지만, 그가 살면서 누린 기쁨과 열정은 그 누구보다도 강하고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임윤택의 울랄라세션이 슈스케로 인해 어느 한순간 갑자기 떠버린 사람들로 생각될 수 있지만, 그가 대중에게 알려지기 전까지 쏟았던 열정들을 조금이라도 알게 된다면, 반짝스타로 생각하지 못할 것입니다.

임윤택이 방송에서 보여주던 밝고 장난꾸러기같은 이미지와 달리, 알고보면 임윤택은 남모를 많은 아픔을 이겨내고 오랜시간 흘린땀과 노력 그리고 열정을 통해 그자리에 서게된 것을 알게 됩니다. 인생의 방황기와 가슴아픈 암 투병기.. 그리고 슈스케를 통해 유명한 가수가 된 드라마틱한 인생을 살다 간 임윤택

임윤택 사망이 더 슬픈이유는 아무래도 남겨진 아내와 딸 때문일 것입니다. 임윤택 사망소식에 가장 가슴이 아플 아내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오며 약 1년 3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임윤택이 사망전 위암 진단을 받아 힘든 시기를 보내던 그 시기에도, 진심어린 마음을 한결같이 보여줬고, 솔직하고 남자다운 임윤택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결혼때도 임윤택의 건강상태 때문에 우려도 많고, 정신나간 악플러들은 임윤택의 건강과 위암을 겨냥해 더러운 리플을 배설하기도 했는데요, 도대체 뭐가 그렇게 꼬인건지..  이번 임윤택 사망 기사에도 보면 악플러들이 온갖 더러운 글들을 써놓은걸 볼 수 있습니다.

하늘은 왜 이 세상에 필요한 사람을 거둬가고.. 없어져야 할 인간들을 놔두는걸까요..

오른쪽 사진은 임윤택이 사망하기전에.. 故 장진영과 같은 병을 앓고있다고 이야기 하는 장면입니다. 다시한번 암이라는게 참 무섭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당시에는 故 장진영과는 달리 임윤택은 꾸준하게 자기의 꿈을 가지고 외부활동을 하고있고, 워낙 긍정적이고 밝고 활동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이렇게 허무하게 가리라고는 전혀 상상도 못했었는데요.

당시에는 과거완 달리 4기위암 환자도 살 수 있는 가능성이 40% 이상이다 라는 의견들이 나오면서 희망적이었는데 에휴.. 가슴이 아픕니다.

 

임윤택 결혼 사진 입니다. 너무나 말라버린 임윤택… 아내분이 정말 의리있고 멋있다는 생각이 드는 아름다운 결혼식이었습니다. 건강하고 멀쩡한 사람도 조금만 상황이 어려워지면 도망가는 사람이 많은 요즘시대에.. 모든걸 껴안고 백년가약을 맺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임윤택 사망소식을 더욱 가슴아프게 하는 이 작고 귀여운 딸… 임윤택은 리단이와 오래행복하게 살고 싶었을텐데..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요..

임윤택은 콘서트발표회에서 리단을 소개 한적 있습니다. 리단이 이름이 특이하죠? 리단으로 지은 이유가 따로 있었습니다. 리틀단장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임윤택은 당시에 딸을 소개하면서, 세상의 아름다움을 함께보고 싶다며, 코는 임윤택씨 자기를 닮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재미있는 말을 하기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울라라세션이 슈스케에서 우승하고 임윤택이 상금을 번쩍 들면서 행복해 했던 그 장면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임윤택 건강이 하루빨리 좋아져서 더 멋진 활동 보여주길 큰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가버릴 수 있습니까. 참 허무하고 안타깝고 인생이란것이 야속하게 느껴집니다.

 

당시에 우승하고나서 인터뷰가 있었는뎅

임윤택씨 병이 호전된 결정적인 이유는 뭐라고 생각하나? 라고는 질문이었는데..

하나다. 긍정. 처음에 진단 받았을 때 휠체어 타고 놀러 못 다니니까 정신과 감정 받았다. 긍정이다. 나(임윤택)도 그렇고 이 친구들도 그렇고 다들 인생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 하루를 살더라도 마지막처럼 살고, 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 마음 전하고 사는 긍정이 있다면 그 누구라도 괜찮아 질 것이다.

라고 대답했었습니다. 비록 임윤택이 갑작스레 사망을하고 팬들이 눈물을 흘리고 있지만, 그가 남긴 도전정신, 긍정성, 포기하지않는 의지력은 울랄라세션의 목소리와 함께 오래오래 남을 것입니다.

 

빈소는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실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임윤택의 발인은 내일인 13일 입니다. 가는길 편안하게 가시고.. 멋진 목소리로 저세상도 행복하게 만들어주시길..

혹시 임윤택 빈소 찾아가실분 계실까봐 약도 붙여놓습니다 참고하세요. 지하철 타고 가시면 저기 신촌역에서 내리시면 되겠네요

 

제가 좋아했던 울라라세션 노래 링크해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