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유이 몸매 노출 무보정 사진 모음 섹시 움짤 허벅지



 

여자 연예인중 몸매甲 중 하나로 꼽히는 유이. 특히 아래 유이 무보정 사진은 스커트 아래로 매끈하게 쭉 뻗은 다리가 무보정 사진이라고 보기 힘들정도로 몸매가 좋네요



몸매 또한 8등신 자태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리가 정말 살이 하나도 없네요.  실제로 보면 사진이나 티비보다 훨씬 더 말라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보정 전에도 흠잡을 대 없는 각선미와 유이 특유의 멋진 비율

유이는 그냥 마른게 아니라 유이 몸매를 보면 라인이 살아있는 매력있는 몸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유이 몸매가 개인적으로 여자그룹중에서는 세손가락 안에 들지 않을까 싶은데요. 유이 몸매나 유이 노출관련한 검색어는 남자들에게 항상 인기인것 같습니다.

유이는 큰 노출 없이도 참 섹시한거같아요

유이 몸매 정말 섹시하다고 느껴지는 사진 중 하나

아마도 이건 보정사진이겠죠? 유이 소주광고 사진인데요 참 술맛나는 몸매입니다 유이같은 여자친구 있으면 얼마든지 술잔 받아줄 수 있을듯

이건 좀 짧아 보이는 유이 무보정 몸매 사진인데요. 유이 몸매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아무래도 살짝 보이는 근육이 아닐까요. 유이가 전직 수영선수였기 때문에 운동도 잘한다고 하더라구요

유이 핫팬츠 아래로 살짝 보이는 엉덩이를 보면 유이가 그냥 마른 몸매가 아니라 라인이 살아있는 몸매란걸 알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사진입니다. 각도 때문에 위 몸매 사진이 조금 짧게 나온것같네요

유이 무대위의 사진입니다. 역시 섹시하네요. 유이가 몸매 비율도 좋지만,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비율이 훨씬 더 좋아보입니다.

아래 사진이 더 섹시해 보이네요. 유이는 하체가 길고 쭉쭉 뻗어서 참 이뻐보입니다.

유이 무보정 사진중 하나입니다. 다리 피부 보면 보정안한거 티가 나죠. 하체가 우월하게 긴 유이 몸매. 나나도 비슷하게 섹시한 느낌의 몸매지만 이상하게 유이가 훨씬 더 나은느낌입니다

유이 몸매

유이 몸매 노출

유이 몸매 노출

 

유이 키가 굉장히 커보이죠? 옆에 남자배우가 프로필상으로 키가 180 정도로 나오던데

현재 유이가 굽이 전혀없는 플랫슈즈를 신고있는데도 불구하고 그렇게 큰 차이가 나보이지 않습니다.

 

유이는 이렇게 평범한 옷을 입어도 몸매가 우월하다 보니 섹시해보이네요

 

 

와 유이 다리 진짜 말랐네요. 이렇게 보니까 유이가 얼마나 말랐는지 알 수있습니다. 무릎밑이 왠만한 여자 팔같네요

술한잔 하실래요~

그런데 유이와 윤아가 함께 있으니 유이 다리가 더 두꺼워 보이는데요. 유이가 다리를 꼬면서 종아리가 눌러져서 그런것 같습니다

여자 연예인들이 정말 마르긴 말랐군요

유이 몸매를 보면 한편으론 너무 말라서 살짝 안타깝기도 합니다.

이건 유이 좀 예전 사진 같은데요 살짝 통통한 느낌이 훨씬 더 이뻐보입니다.

역시 유이 몸매는 무대에서 빛납니다.

보기드문 유이 오피스룩이네요. 같이 회사다니면 지각할일이 없겠네요^^

 

유이 사진중 이게 젤 귀엽습니다. ㅎㅎ 강아지 처럼 나왔네요

유이는 얼굴이 귀염상이라서 웃는 모습과 귀여운 의상도 잘 어울립니다.

 

역시 일반인과는 다른 포스의몸매를 보여주네요

유이는 블랙이 가장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유이 몸매가 좋다 보니까 다이어트 관련 CF도 찍고~

 아래부터는 유이 움짤 입니다.

유이 섹시 움짤

유이 노출 섹시 움짤

유이 섹시 움짤

유이 섹시 움짤

유이 섹시 움짤

유이 노출

유이 섹시 움짤

유이 섹시 움짤

유이 섹시 움짤

건강하고 섹시한 유이 몸매 큰 노출없이도 왠만하 노출사진으로 도배한 연예인보다 더 섹시해 보입니다. 유이팬들에게 좋은 포스팅이었길^^

다른 스타 몸매 사진은 블로그 카테고리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