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고두림 프로필사진 몸매 노출 고두림 과거사진들 실물 얼짱



고두림 프로필사진이 몇장 올라왔네요. 고두림은 미니홈피에 ‘앨범 뒤지다 찾은 미공개 프로필 사진들’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고두림 과거사진들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고두림은 무서울만큼 볼륨감있는 몸매를 과시하는듯한 타이트한 흰색 원피스를 입고 있는데요. 너무 키웠네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롱 헤어스타일에 붉은 색 루돌프 뿔 모양의 머리띠를 한 고두림 프로필사진  콧망울이 조금 일반인처럼 도톰 했으면 더 이뻤을거같은데

 

고두림 볼륨이 너무; 약간만 컸으면 정말 섹시했을텐데요.. 아깝네요. 이사진 얼굴이 위에거보다 더 이쁘게 나온것 같습니다.

생머리를 곱게 늘어뜨리고 하얀 피부와 잘 어울리는 하얀 드레스를 입은 고두림 프로필사진 귀여운느낌의 얼굴과 반전매력돋는 몸매가 매력인것 같습니다..

 

고두림은 3초 한가인이라고도 불렸었는데요. 역시 나이 어린게 갑이네요. 피부가 다릅니다. 조금있음 한가인을 넘을 수 있을지도? ㅎㅎ

 

고두림 프로필사진 – 검은 드레스를 입으니까 피부가 정말정말 하얗게 보이네요. 피부가 뽀얘서 더 이뻐보이는것 같습니다ㅏ.

고두림은 이쪽 얼굴이 조금 더 이쁜듯

 

 

고두림 실물도 이쁘네요~ 폰카로 찍은거 같은데 이정도 얼굴이면 실제로 봤을때 헉소리 나겠어요

고두림 과거사진인데, 위에 나온 사진들보다 더 이뻐보이는데요?

잉? 고두림 일진 컨셉? ㅎㅎㅎ

눈이 엄청 크네요.. 그런데 왼쪽만 서클렌즈 한건가요? 오른쪽 왼쪽 눈동자 크기가 다르네요

조금은 더 자연스럽게 나온 고두림 셀카사진

살짝 손예진+박한별 느낌 나는 고두림

 

이사진 느낌 좋네요. 단아한 느낌도 잘어울리는군요

눈꼬리 조금 약하게 하는게 더 자연스러울거같은데

 

 

엥 눈썹이;;;

입술을 일부만 칠하니까 인형같네요.

 

미녀도 군만두를 좋아하나보네요 ㅋㅋ

 

 

 

살짝 문채원 느낌?

 

얼짱시대 나올때 함께나온 출연자와…

 

 

아 옷이 조금… 에러네요.. 이상하게 모은듯

 

 

 

 

 

 

 

 


 

 

 

 

 

고두림 사진 이거 이쁘게 나왔네요

너무 섹시한 컨셉보다는 귀여운 컨셉도 이쁜거같아요

자다 일어난… 근데 눈썹이 너무 장검처럼 나왔다는;;

 

오래된 사진인가보네요.. 눈썹을 송충이로;;

 

 

 

 

이런느낌 좋네요

 

이사진 보니까 와 연예인은 다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래서 연예인은 실제로보면 헉소리 나나봐요

평범한 컨셉으로 찍으니까 엄청 이쁜 일반인 같습니다.

 

고두림은 방송에 나와서 자신이 노출증이 있다고 당당하게 밝힌적있죠

생각보다 성격도 털털한가 봅니다.

그런데… 위에 보던 사진과는 좀 다른;; 고두림 맞나요?

엥???

다른 미녀사진은 블로그 카테고리 [스타 사진 몸매 노출 모음]에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