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고두림 ktx 셀카사진 도대체 고두림 시리즈 뭐가 이리 많아



고두림 ktx? 갑자기 고두림 프로필 사진부터 고두림 ktx까지 고두림 시리즈가 왜이리 많이 나오나요.. 방송활동에 비해서 뜨는게 많네요 ㅎㅎ 신비주의인가요?;

고두림 ktx 사진도 고두림이 셀카 찍어서 올린겁니다. “대구 가는 KTX 안. 대구 처음 간다"라는 글과 함께 올린 고두림 ktx 셀카사진을 올렸습니다. 고두림 ktx 사진 속에서는 고두림이 KTX 열차 안에서 평범한 파란색 줄무늬 티셔츠 차림으로 있는데요 왼쪽 오른쪽 포토샵 비포 에프터 인줄 알았다는;

고두림 옛날 사진이 더 이뻐보이네요.. 갑자기 얼굴도 몸도 이질감이 살짝 느껴지는...

 


 

위에 사진은 고두림 과거사진 인데 그다지 꾸미지 않아도 이쁜 얼굴이죠? 고두림이 약간 고쳤을때까진 참 이뻤는데 요즘 포토샵을 고친건지 몰라도 너무 멀리 가고 있단 생각이..

차라리 살이라도 좀 더 찌면 이쁠것같네요. 

이 사진이 젤 이쁜듯.

뭐지; 고두림 화장 누가 해준거야 

또 이렇게 완전 이뻤다가

이렇게 보면 흠..

고두림 맥심 사진 글래머 몸매 노출 포토샵 대박

고두림 프로필사진 몸매 노출 고두림 과거사진들 실물 얼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