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채보미 성형 몸매 노출 프로필사진 섹시 모음 비키니 수영복



페이스북 여신이라고 불렸던 채보미 성형고백이 화제네요. 

채보미는 잊혀질만하면 하나씩 뭐가 나오는 고두림을 잇는 차세대(?) 베이글녀로 떠오르는듯 합니다. 고두림은 너무 이질적인 외모인데 반해 채보미는 약간 성형미인 같은 느낌이 들긴하지만 훨씬 이쁜거같아요.

그런 채보미 성형고백  페이스북 소개란에 채보미는 “성형은 코만 했다. 성괴(성형괴물)이라 하지 말라”고 적어놨는데요 귀엽네요^^ 성격이 털털한가봐요.


이 밖에도 채보미는 얼굴도 이쁘지만 몸매가 좋아서인지 비키니 수영복이나 노출사진이 유독 많습니다. 가슴과 허리라인이 아주 멋진 예비 연예인(?)인데요 채보미 프로필 사진과 기다 여러 몸매 노출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채보미 성형고백 페이스북 : 눈안했어요 물론 아픝임도 안했구요 가슴도안했어요 턱도안했어요 이마도안했구요 코만가짜입니다 아 머리카락도 가짜네요 짧은머리 싫어서 붙힘. 맹세해 거짓말 아니얌 이런걸로 왜 거짓말함?..

너네 자꾸 나한테 성괴라 그러고 강남얼굴이라 그러면 혼난다아? 맨날 강남에서 나랑 똑같이 생긴 얼굴 일곱명 봤다고 나 놀리고 ㅠㅠ 진짜 안가본거 티내지마 난 아무리 봐도 외국인들과 각자 개성있는 사람밖에 없던데말이지

사람 얼굴갖고 평가하고 인신공격하고 ㄱ러는거 아니야 나도 자연인이라고 당당하게 외치고싶….지만 유일하게 코가 가짜라서 그렇게는 못하겠다 흑흑 오죽하면 내가 이런글을 쓰겠어 아주 내가 성형에 아이콘인것처럼 이곳저곳에 내 사진 올리고 성괴라 쓰고 욕하는거 그만해 힘두렁 나쁜놈들아

- 출처 : 채보미 페이스북


 

페이스북에 글쓴거 보니까 성격 귀엽네요 채보미 얼굴정도면 성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지 않나요? 얼굴에 그렇게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부분은 없는거같은데요

아래는 채보미 프로필 사진입니다.

 

와 채보미 몸매 장난 아니죠? 만약에 채보미가 노래나 연기 둘중 하나만 소질있으면 왠만한 연예인 뺨치게 인기 끌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걸그룹 데뷔해도 될듯

 

눈이 엄청 크네요.. 그래서 눈 성형 의혹도 받았나봅니다.

채보미가 당구도 잘치나 봅니다. 어느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 포켓볼 대회라고 하네요. 여기서 1등 했다고 하는데 채보미 당구실력도 좋나봐요

운동 잘하는 여자 매력있죠^^

채보미 복근 보면 그냥 마른몸이 아니란걸 알 수 있는데요. 운동도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저렇게 마른 몸매에 근육있으면 굉장히 섹시해 보이는데요 채보미가 연예인 데뷔할려고 나름 준비를 많이 하나보네요

베이글미녀 종결자 채보미?

 

 

 

긴 머리카락 흐트러진 모습이 섹시하네요. 채보미 엄청 말랐네요. 이렇게 마른 몸매에 저런 가슴볼륨은 솔직히 얻기가 힘든데요 본인이 가슴성형 절대 안했다고 하니 믿을수 밖에요.

사실 가슴성형 유무가 중요한가요. 지금 저렇게 섹시한데 더이상의 논란은 불필요한듯.

 

채보미가 겨자소스같은거 가득짠 햄버거 먹는 방송이었는데(동영상은 아래 걸어놨습니다) 얼굴이 정말 작더군요. 옆에 있는 여자도 얼굴이 작은것같았는데 채보미 옆에 있으니까 얼굴크기와 몸매가 비교됐습니다.

 

채보미 몸매 실제로 보면 작살나겠죠? 얼굴 정말 작고 이쁘네요^^

 

채보미 셀카 사진. 가까이서 찍었는데 피부가 엄청 고와보입니다. 사진으로 봤을때 이정도로 마른거면 실제로 봤을땐 정말정말 말라보이겠네요 건들면 부러질정도로

 

채보미와 친구들?

채보미와 가운데 여자는 많이 닮았네요; 어느정도 미인상이 작은얼굴 큰눈 오똑한코 적당한 두께의 살짝 올라간 입술.. 이렇다 보니 다들 비슷해 보이나봅니다.

 

채보미 비키니 수영복 채보미 노출사진

 

채보미 48키로도 안나가 보이네요

왠만한 자신감이 아니고서야 이렇게 가까이서 큰사진 찍기 힘들텐데 채보미 피부 엄청 좋아보입니다. 글쎄요 제가 볼땐 채보미 눈성형 안한거 같아요.. 앞트임 자국이 남자인 제가 봐도 수술자국이라고는 안보이는데.. 정말 본인의 성형고백대로 코만 한듯 합니다. 얼굴이 작은데다가 눈이 커서 얼굴은 더 작아보이고 눈이 더 커보이는;

 

거기다 몸매까지 거의 완벽!

 

눈이 참 이쁘네요~

클럽에서 채보미 보면 종일 따라다닐것같네요

 

 

엄청나게 말랐죠? 채보미 몸매 중에 조금 보강하면 좋을듯한곳이 허벅지 인데요, 운동열심히 해서 허벅지만 조금 더 탄탄하게 하면 따라올 사람이 별로 없을 듯 하네요.

 

 

 

아래는 채보미 동영상 입니다.

다른 미녀사진은 블로그 카테고리 [스타 사진 몸매 노출 모음]에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