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갈소원 출생의비밀 7번방의기적 갈소원 사진모음 혼혈아 설



'7번방의 선물'로 류승룡 못지않은 흥행주역인 갈소원, 국민 귀요미 갈소원이 이제 안방으로 찾아온다고 하네요. 갈소원이 새로운 주말특별기획 '출생의 비밀'(가제, 극본 김규완 연출 김종혁)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입니다.

이름 : 갈소원 생년월일 : 2006-08-14(위키에는 8월4일이라고 나옴) 출연 작품 : 7번방의 선물(2012) 출생의비밀(2013 예정) 돈의맛(2012) 롤러코스터 시즌2 부탁해요 캡틴

갈소원이 출연할 예정인 ‘출생의 비밀’은 해리성 기억 장애(심리적원인으로 인한 기억상실)로 사랑하는 남자와 아이(갈소원)에 대한 기억을 잃어버린 안타까운 처지에 놓인 여자의 딜레마, 천재 딸을 대한 무식한 아버지의 눈물 어린 부성애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부성애 코드가 있다는 점에서 7번방의 기적과 비슷한 점도 있겠네요.

갈소원은 출생의 비밀에서 유준상의 딸 해듬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갈소원은 출생의 비밀에 출연해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7번방의 선물에서 한차례 선보인 연기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안방극장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갈소원이 출연을 확정한 출생의 비밀은 '피아노', '신데렐라 언니' 등의 김규완 작가와 '봄날'의 김종혁 PD의 조합으로 주목받는 작품으로 갈소원 외에 다른 주요 배역들은 현재 캐스팅이 진행 중입니다. 재미있을것 같은데요?

세일러문 가방 이뻐요~♥

박신혜와 예식장 민폐미모 ㅎㅎ

구혜선과 갈소원

영화 촬영 중 가장 힘들었던 기억에 대해 "여름에 촬영해서 더워서 힘들었던 것 빼고는 다 좋았어요!"라며 "류승룡 아빠랑 삼촌들이 선물도 주고, 잘 놀아줬어요. 그리고 조금있으면 학교에 가는데 아빠가 책가방도 사줬어요!"라고 자랑했다.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혼혈 논란'이 일기도 한 외모는 부모의 우월한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았다. 영화 '돈의 맛'에서 단역,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 출연했을 뿐, 연기경험은 많지 않다.

갈소원 혼혈 설은 말도안되는 소리~

갈소원 양은 "첫 오디션에서 떨리지 않았냐"고 묻자, "전혀요! 그냥 자연스럽게 말하듯 연기했어요"라며 웃었다고 ㅎㅎㅎ

마이크 들어주는 갈소원 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 분위기 잡네 ㅎㅎㅎㅎㅎㅎㅎㅎ

부탁해요 캡틴이란 드라마에도 나왔었네요~

 

갈소원 애기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쁘고 귀엽고 섹시한 사진들은 블로그 카테고리 [스타 사진 모음]에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