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정진하 말을해 보이스코리아2 CM송가수 [동영상]



재미있는 참가자가 나왔네요^^ 보이스코리아2 너무 재미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참가자가 나왔을까요? 우리가 그녀의 노래를 들으면 단번에 알 수 있는 가수!

 

보이스코리아에서는 오직 목소리로만 승부합니다! 선택하기전까지 비주얼 못보니까요!

 

그런 보이스코리아2 무대에 목소리만 들어도 다 아는 참가자가 나왔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가수 정진하 입니다라고 인사를 하는 그녀

가수 정진하? 이름을 들어본적이 없는데 그쵸? 정진하는 누구일까요!

아~ 정진하이 목소리는 많이 알려져있지만, 그게 정진하인지는 아무도 모른다고 합니다.

 

심지어 매일 목소리를 듣는 남동생 마저도 그게 누나인지 몰랐다고 하는데요

아~ 궁금하죠? ㅋㅋ 도대체 누구길래 ㅋㅋㅋ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대부분이 들어봤을 정진하의 노래??? 궁금해 죽겠죠? ㅋㅋ 딱 들으면 헉 이사람이었어??? 라고 하실겁니다

정진하가 부른노래는 바로~~

 

카페에서 무슨 생각을~~ 하는 거니 너~~ 아래 동영상 플레이 버튼 눌러보세요 CF퍼왔습니다. ㅋㅋㅋㅋ

 

헐~ 그리고 이거까지!!! 판타스틱~~ 빰빰빰빰~ 이거 엄청 귀여웠는데 정진하였군요!

정진하는 배우 유준상이 출연해 지난해 광고계에서 당시 가장 유명했던 광고의 배경노래중 하나였던 ‘판타스틱’을 부른 CM송 가수로 공유가 등장한 커피 광고에도 그녀의 목소리가 등장!!

그렇게 그녀가 부른 CM송들이 대박이 났지만… 가수가 꿈인 정진하는 철저하게 감춰진채로 뒤에서 노래하는것이 싫었다고 하는데요

정진하의 목소리는 기분을 즐겁게 하는 맑고 듣기좋은 목소리로 다수의 인기 광고 배경 음악을 부르며 업계에서는 이미 유명 가수인 정진하!

어릴때부터 꿨던 꿈은 가수인데.. 얼굴은 알려지지 않고.. CM송 많이 불러도 그걸 묶어서 앨범을 낼 수 있는것도 아니고.. 많이 아쉬웠곘어요ㅠ

 

 

정진하 말을해 시작합합니다~

정진하가 부른 말을해는 임정희 노래입니다.

가사 뿌려드려요 따라불러보세요 ㅎㅎ

왜 난 너에게 다가설 수 없을까 널 멀리서 바라만 봐도 좋지만 매일 밤 다짐해도 그대론 건 말을 해야만 하는데

용기 내어 말을 해 그 누구보다 더 특별해 넌 주저말고 말을 해 오늘은 안될 것 같은데 용기 내어 말을 해 그 누구보다도 더 사랑스러워 넌 주저말고 말을 해 아마 그럴 수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너에게 말을 할 수 있을까 너만 보면 입이 얼어붙는 것 같아 너의 밝은 미소가 니 목소리가 나의 모든 걸 점점 해야 할 말 다 잊게 하는데

용기 내어 말을 해 그 누구보다 더 특별해 넌 주저말고 말을 해 오늘은 안될 것 같은데 용기 내어 말을 해 그 누구보다도 더 사랑스러워 넌 주저말고 말을 해 아마 그럴 수 없을 것 같은데

니 모습을 봐 모르고 있니 너무 아름다워 용기를 내봐 용기 내어 말을 해 그 누구보다 더 특별해 넌 주저말고 말을 해 오늘은 안될 것 같은데

 

정진하가 노래를 부르자마자 길의 표정이 심상치 않죠? ㅎㅎ 바로 길이 턴 합니다. 과연 그녀의 노래는 어땠을까요? 한번 들어보시죠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