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이나겸 보이스코리아2 카라 레인보우 보컬트레이너 [동영상]



보이스코리아2 참 재미있죠? ㅎㅎ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참가자 하나하나가 너무 막강해서 도무지 앞을 가릴 수가 없습니다. 거기다가 개성이 너무 제각각 강해서 서로 순위를 매기고 비교하는 것 조차 필요없어 보이는데요

이번에는 올턴을 기록했던 YG보컬트레이너 신유미에 맞설 또 다른 대형기획사 보컬트레이너가 등장했습니다.

 

이나겸 카라 레인보우 보컬트레이너 보이스코리아2 [동영상]

모든 심사위원들을 매혹시켰던 YG보컬 트레이너 신유미 .

능력있는 보컬트레이너 대결로 하나의 라이벌구도가 형성되나요?

 

그런 신유미가 경계하는 참가자!!

이나겸 카라 레인보우 보컬트레이너 보이스코리아2 [동영상]

33살 DSP에서 보컬트레이너를 맡고 있는 이나겸. 뭔가 얼굴에서 여유가 느껴지는데요? ㅎㅎ 이나겸 보컬트레이너는 어떤 실력을 갖추고 있을까요 기대됩니다.

 

강타에게로 간 신유미도 알고 있는 이나겸

이나겸 카라 레인보우 보컬트레이너 보이스코리아2 [동영상]

이나겸 VS 신유미 보컬트레이너 대첩!

보컬트레이너 이나겸이 가르친 유명한 제자들은 누가 있을까요?

일단 레인보우와~

카라의 규리라고 하는군요. 다른 멤버들은 보컬트레이닝 안받아도 되나요? ㅎㅎ

30살이 넘으면 남자든 여자든 생각이 많아지나 봅니다… 이나겸은 이제 자신의 나이가 33살이고..

그동안 제자들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고.. 코칭을 하면서

누군가를 만들어주기만 했다는 이나겸 참가자

그런데 그들을 가르치는것도 보람이 있지만, 자꾸 이나겸 안에서 뭔가가 꿈틀댄다고 하는데요.

이나겸 카라 레인보우 보컬트레이너 보이스코리아2 [동영상]

많은사람들 앞에서 노래하고 싶었고 이번 보이스코리아2가 자신의 목소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보컬트레이너가 아니라 보컬리스트 이나겸으로 기억에 남고싶어요.. 라고 의지를 밝힌 이나겸

 

10년차 보컬트레이너 이나겸이 선택한 곡은 What’s up! Mr. Good Stuff 윤미래의 곡입니다!!!

 

오 무대 시작하는 이나겸 얼굴에 여유가득하죠? 전혀 긴장된 기색이 보이지 않습니다. 10년차 보컬트레이너 다운 저 여유로움~

 

이나겸 카라 레인보우 보컬트레이너 보이스코리아2 [동영상]

"저는 지금까지 누군가를 가르쳐주고 코칭만 했다. 그런데 자꾸 뭔가가 꿈틀댄다. 저는 정말 노래를 하고 싶다. 정말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고 싶다"며 "보컬 트레이너가 아니라 보컬리스트로서의 저를 기억해줬으면 좋겠다"

그냥 편하게 무대를 즐기는 듯 한데요. 표정과 목소리에서 모든것이 준비된 느낌이 듭니다.

 

과연 심사위원들은 몇명이 돌았을까요?

이나겸 카라 레인보우 보컬트레이너 보이스코리아2 [동영상]

같은회사에 있는 윤미래의 노래도 몰라본 길 ㅋㅋㅋㅋ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이나겸 노래 한번 들어보실까요?(아래 윤미래 원곡과 가사도 있습니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윤미래 원곡입니다

윤미래 - What's Up Mr. Good Stuff live

아래는 가사 입니다.

뭔지 모르지만은 끌리는 신비한 사랑의 힘과 기운 향기로운 사과의 유혹과 붉어질 두 얼굴의 미소와 All I know is the way you make me feel 눈 감아도 보여 니 모습이

넌 나의 mr.good stuff(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넌 나의 mr.good stuff(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good god boy 너의 걸음걸인 왜 내 맘속엔 회오리치는 지 내일이 없는 오늘에 갇혀 우리만의 세상이 되는 거야 지상에서 저 영원으로 Like my hearts on fire boy I’m for real

넌 나의 mr.good stuff(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넌 나의 mr.good stuff(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good evening ladies and gentleman, I want you to clap your hands right here. just feel the vibe. oww! get funky! just clap your hand clap clap your hands.)

All I know is the way you make me feel like my hearts on fire boy I’m for real (you know I’m for real, you know I’m for real, you know I’m for real)

넌 나의 mr.good stuff(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넌 나의 mr.good stuff(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 (what’s up! mr.good stu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