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박전구 우연히 보이스코리아2 우혜미 친구 느끼남 [동영상]



보이스코리아2 정말 개성넘치는 참가자들이 많네요 ㅋㅋㅋ 이번엔 오글오글 느끼느끼한 느끼남 박전구 입니다. 박전구의 친구는 또 유명한 그녀~

 

송수빈이 아니구요 ㅋㅋ 송수빈이 누구를 봤길래 저렇게 안절부절 못하는걸까요

보이스코리아2 요정으로 등극한 송수빈

송수빈이 대기실을 서성이는 이유는 ~~

 

ㅋㅋㅋ 엄마 어떡해요 하면서 뒤에 숨어버리는 ㅋㅋㅋ

 

아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걸어도돼요? 라고 한 사람은 저 버섯머리총각이 아닙니다. 그 옆에 아저씨들도 아니구요

송수빈이 도대체 누구를 봤길래 팬이라서 말도 못걸겠다고 하는걸까요

 

그건 바로 우혜미!~ 보이스코리아1에서 개성과 남다른 실력으로 그녀를 좋아하는 팬들도 많았었죠~

특이한 4차원 우주소녀 우혜미 ㅋㅋㅋ

같이 사진도 찍고.. 그런데 뒤에 있는 저 남자는 누구??

 

바로 이번 무대의 주인공 박전구 입니다. 우혜미와 다른 친구들과 함께 음악활동을 하는 박전구. 이사람이 보이스코리아2 공식 느끼남.

 

외모가 불호라고 ㅋㅋㅋㅋ

박전구는 느끼한 페이스 때문인지 외국인들이 외국사람으로 오해하고 말을 자주 건다고 하는데요.

자기가 생긴건 남미 지만…

부모님들은 남해에서 농사짓고 계신다고 ㅋㅋㅋㅋㅋ 박전구 이친구 예능감이 있네욬ㅋㅋ

 

빠바바바밤~ 빠바밤~~ 전원에서 태어난 완전 국내산 박전구

하지만 노래만큼은 또 다르다고 하는데요 나중에 동영상 보면 알겠죠?

 

ㅋㅋㅋㅋㅋㅋ 버터에 참기름 가득한 박전구의 느끼함 박전구 왜이래~ 느끼함으로 쭉 밀고 가려나 봅니다. 노래로 승부해야지 ㅋㅋㅋ

 

오빠가 돈가스 사줄까? ㅋㅋㅋ 느글느글 우혜미 귀엽네요 ㅋㅋㅋㅋ

 

억 쌍커풀에 끼어 죽을듯

 

친구 박전구를 설명해달라는 요청에 느끼하고 느끼하고 느끼하다고 ㅋㅋ

 

자 그런 장난스러운 박전구가 부를곡은 조금 의외인데요.

이정선 우연히 라는 곡입니다. 박전구와 전혀 어울리지 않을것같은 이노래

웩 ㅋㅋㅋㅋㅋㅋㅋ

으악ㅋㅋㅋㅋㅋㅋㅋ

뱀파이어 혓바닥에 떨어지는 피한방울 같은 무대라고 ㅋㅋㅋ

Feel 로 승부할 수 있는 출연자가 나와야 된다고 생각한다는 저 패기!!!

보이스 편곡 무대매너 섹시삼합이 조화를 이루는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박전구

박전구 우연히 시작합니다.

보이스코리아2 무대가 에로무대로 변하는듯

자 과연 심사위원들의 선택은?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보이스 코리아 시즌2 박전구 우연히 한번 들어보실까요!

 

원곡인 이정선 우연히도 들어보세요(완전 매력적입니다~)

이정선 우연히 가사

우연히 그대를 본 순간

우연히 그대를 본 순간

 

웃는 모습이 너무 황홀해

우연히 그대를 본 순간

이정선 우연히 Lyrics

바라만 봐도 숨이 막혀서

한순간 나는 말을 잊었소

 

그대에 부드러운 손길로

그대에 부드러운 손길로

 

물결을 감기는 해초처럼

그대에 부드러운 손길로

 

살며시 스치는 생각만해도

온몸이 훨훨 불타오르오

 

그대와 사랑 하고 싶소

그대와 사랑 하고 싶소

 

남들이 뭐라고 말을 해도

그대와 사랑 하고 싶소

 

단 한번만이라도 그대를

이목숨 다받쳐서 사랑하고 싶소

 

단 한번만이라도 그대를

이목숨 다받쳐서 사랑하고 싶소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