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미치GO 뮤비 [동영상] 지드래곤 미치고 뮤직비디오 월드투어



미치GO 뮤비가 공개되면서 여러가지 새로운 반응들이 보입니다. 

그동안 지드래곤이 팬이 아닌 일반인들에게는 단순 아이돌 정도로 치부되어왔지만, 이번 지드래곤 미치고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GD의 음악을 접해본 네티즌들은 지드레곤 미치GO 음악을 들어보니 

아주 재능이 있는것 같고, 점점 시간이 지날 수록 

지드래곤(G-Dragon)의 음악에 호감이 간다는 표현도 보이는걸 보면

GD가 실력이 있긴 한것 같습니다.

이번 지드래곤의 미치GO는 지드래곤이 솔로로 전세계 투어를 하기 위해서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요즘 YG의 기세가 아주 무서운데요. 싸이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이 미치GO 발표와함께 밝힌 그의 포부를 보니 YG의 힘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뭔가 YG는 화려한 시작과 안타까운 끝맺음을한 JYP와는 다르게 조용히 시작해서 멋진 결실을 맺을것 같은 신뢰감이 듭니다.

이번 지드래곤 미치GO는 화려한 화면구성도 재미있지만 안영미가 김꽃두레로 지드래곤 미치고 뮤비에 카메오로 출연해서 댄스배틀을 재미있게 벌이기도 하는 장면이 화제가 될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지드래곤 미치고에서는 지드래곤이 아주 자신감없고 외모가 특이한 범생으로 처음에 나오는데요, 이후 대중교통 안에서 갑자기 끼를 주체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변신해서

숨겨놓은 끼를 쏟아내듯 보여주는 춤과 노래가 인상적입니다.

 

지드래곤 미치go 뮤비가 공개되면서 가장 눈에 띄고 재미있었던 장면을 꼽으라면 아마도 위의 안영미와 지드래곤 댄스배틀(?)일 것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김꽃두레가 나와서 재미있었는데요.

개그우먼 안영미가 지드래곤과 한바탕 재미있게 노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지드래곤 미치고 뮤직비디오에는 안영미의 김꽃두레 코믹 댄스이외에도 다양한 카메오들이 출연합니다. 세븐이 군대가기 전인것 같은 모습으로 출연했고, 테디도 4년여만에 대중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바로 이번 지드래곤 미치GO 뮤비 속에서 등장하게 되지만.. 너무 오래 쉰 탓인지 네티즌들의 관심밖에 있습니다. 그리고 빅뱅 멤버인 태양과 지드래곤과 친한 친구이자 2NE1 스타일리스트로 활동중인 양승호도 이번 지드래곤 미치go 뮤비속에서 카메오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지드래곤 미치go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일자는 4월 20일 0시 입니다 미치고 뮤비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되었고,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드래곤 미치GO가 위에서 밝혀드린 바와 같이 월드투어를 겨냥해서 만든 곡이라 지드래곤 월드투어 일정이 궁금하실 텐데요. 바로 지드래곤 미치GO가 공개된 20일과 지금 글을 올리는 오늘 21일 일본 사이타마 세이부 돔에서의 공연이 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지드래곤 미치GO 뮤비 입니다 즐감하세요

지드래곤 학창시절 사진 / 지드래곤 과거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