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랑가몰라 왜 희롱하면 안되는지~ 왜 왕따시키면 안되는지~' 사회적으로 가장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이슈들에 대한 메세지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젠틀폴 동영상과 오정태 젠틀맨 패러디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정태 젠틀맨 패러디는 그냥 재미있는 동영상이구요 젠틀폴은 사회적 이슈를 다룬 것입니다.
젠틀폴 젠틀맨 패러디 동영상은 전남 경찰이 가수 싸이의 젠틀맨 패러디 열풍에 동참하면서 만든 제작물인데요, 참신하고 아이디어가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정태 젠틀맨 패러디는 원작보다 더 웃긴게 특징입니다. ㅎㅎㅎ
전남지방경찰청이 제작 젠틀맨 패러디 영상 젠틀폴은 유튜브에 올라오게 되면서 많은 커뮤니티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
젠틀폴 영상에는 현직 경찰관들이 직접 연기, 촬영, 편집을 했고, 약간은 어색한 장면들이 많지만 이런 시도를 한다는 자체에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오정태 젠틀맨 패러디는 글 아래쪽에 있습니다.
젠틀폴 영상의 주제는 4대 사회악 근절 입니다. 우리 사회에서 문제가 끊임없이 되고있는 학교폭력 가정폭력 성관련 범죄 불량식품 등을 다루고 있는데요.
전남지방경찰청장, 차장 등 간부급 부터, 홍보단 전의경까지 동참해 만든 젠틀폴 모두 함께 출연해서 청사 앞에서 '시건방춤'을 추는 모습이 재미있고 보기 좋았습니다.
박우현 전남경찰청 홍보담당관은 "청장부터 의경까지 전 직원이 모여 춤을 추면서 소통과 화합의 시간이 됐다, 국민이 경찰의 4대악 근절의지를 더 친근하게 느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했네요
불량식품 뿐만 아니라 먹을것으로 나쁜이익을 취하는것도 포함 됩니다
학교앞 바바리맨, 갑자기 든 생각인데요 도대체 왜 바바리맨은 예나 지금이나 계속 생기는 걸까요? 하는 행동도 다 비슷한거같고.. 정말 저런 행위로 즐거움을 느낄수가 있는건지;; 불쌍하기도 하고 이런 사건뉴스를 볼때마다 어이가 없습니다.
젠틀폴 - 전남지방경찰청에서 만든 싸이의 젠틀맨 패러디 영상 '젠틀폴'이 유튜브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은 싸이 역할을 한 경찰관과 주인공으로 출연한 요가강사들. - 전남경찰청 제공
젠틀폴 참 의미있는 시도가 아닐지^^ 아래는 젠틀폴 동영상 입니다.
그리고 오정태도 젠틀맨 패러디 영상을 만들었군요. 일각에서는 더 재밌다는 말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개그맨들이라 그런지 잘 망가지네요 ㅎㅎ
개그맨 오정태 젠틀맨피러디 동영상은 싸이 젠틀맨 뮤비에서 나오는 재미있는 장면들을 약간 더 비틀어 촬영했습니다. 싸이 젠틀맨이 우리 사회를 살짝 비꼬고 있다면, 그 비꼰것을 좀더 익살스럽게 표현한것이 오정태 젠틀맨 패러디 입니다.
싸이와 다른점이 있다면 여기선 오정태가 오히려 당한다는거 ㅎㅎ
오정태 젠틀맨 패러디
오정태 젠틀맨에서는 싸이 원작과는 다르게 어설프게 상대방을 괴롭히다가 오히려 오정태가 당하는 장면들이 더 많습니다. ㅎㅎ 오정태는 주차금지 표지판 차지 않았으니 KBS에서 나올 수도있겠네요(KBS는 싸이 뮤직비디오에서 싸이가 주차금지 표지판을 발로 차는 장면이 나왔다며 그것은 사회적으로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장면이기 때문에 심의에 걸리는 행동이라며 젠틀맨 뮤비를 방송 금지 시켰습니다.. -_-)
오정태 젠틀맨 패러디 - 싸이 젠틀맨에 나오는 비키니녀가 김경진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정태 싸이젠틀맨 패러디는 본인이 직접 감독하고 편집까지 했다고 하네요. 이틀동안 촬영하고 24시간동안 편집했다고 합니다.
아 그나저나 김경진 정말 변태적인 아줌마 처럼 나왔네요 ㅋㅋㅋ 아놔 저 다리에 점까지 보여서 짜증납니다. ㅋㅋㅋ 보기 싫은데 왜 계쏙 이 장면에서 눈이 떨어지지 않는지 으악 마이 아이즈!!
오정태 젠틀맨 패러디 - 원작에서 싸이가 가래떡 목에 두르고 뜯어먹던 장면입니다. ㅋㅋ
오정태 젠틀맨 패러디 제작비 문제로 골목에서 차 두대 뒤에 세워두고 싸이 원작보다는 조금 몸매가 건강한 여자분들을 모시고 촬영을 한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재미있는 오정태 젠틀맨 패러디 같은 영상은 해외로도 좀 많이 알려졌음 좋겠습니다. 영어잘하시는분들이 해외로 좀 뿌려주시길 ^^
개그맨 오정태 싸이 젠틀맨 패러디 동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