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류현진 3승 12k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 류현진 탈삼진 순위



류현진 3승 - 오늘 류현진이 콜로라도와의 경기에서 12개의 탈삼진을 잡아내는 괴력을 보였습니다. 

류현진이 마운드에서도 대단했고, 

타석에서도 타점을 올리는 환상적이 활약을 보여주면서 초반 비싼돈주고 사온거 아니냐고 우려를 보였던 LA다저스 팬들이 류현진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류현진 3승 거의 확정인듯 합니다(글을 쓰는 지금 6회긴 하지만 류현진 3승 기원겸-_-; 다저스 분위기상 질것같지 않아서 류현진 3승 확정이라는 가정하게 글 씁니다 ㅎㅎ)

[+ 업데이트 3승 성공^^ 하이라이트 동영상 아래있습니다.]

류현진 3승 류현진 하이라이트 12k 삼진 4위

류현진은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스타디움에서 싸이의 응원을 받으면서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서 선발 등판해서 무시무시한 괴력투를 보여줬습니다.

지금까지 삼진을 잘잡긴 했지만 오늘처럼 류현진 탈삼진 12개 기록이 나올거라곤 생각지도 못했네요. 오늘 류현진 탈삼진 기록은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한 경기 두 자리수 삼진 기록이라고 합니다.

거기다가 LA다저스가 콜로라도와의 전 경기에서 엄청난 대패를 했기 때문에 오늘 팀 분위기를 이끌어 줘야 하는 경기였기 때문에 류현진 3승은 쉽지 않을 전망 이었고, 류현진 역시 경기를 꼭 이겨서 분위기를 반전 시켜줘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었을텐데요. 류현진이 한화에서 오랫동안 멘탈이 단련됐던것이 LA에서 빛을 발하나 봅니다.

오늘 뭐하나 부족한것 없이 완벽투를 선보인 류현진 3승 경기였습니다.

류현진 3승 류현진 하이라이트 12k 삼진 4위

그리고 류현진 3승 경기에서는 적시타까지 나왔는데요, 류현진은 5-1로 앞선 3회 2사 1,2루에서 상대 선발 호르헤 데 라 로사에게 우중간 1타점 적시타를 뽑아냈습니다. 중간에 파울도 몇개 치고, 볼은 다 골라내는등 타자인자 투구인지 분간이 되지 않을 정도로 정말 잘해줬는데요.

투수를 사왔는데 왠만한 타자들보다 더 잘하고 있는 류현진은 LA에서도 꾸준히 사랑받을듯 합니다.

메이저리그의 전설적인 강타자였던, 마크 맥과이어가 현재 LA다저스에서 타격 코치를 맡고 있는데요. 그 마크맥과이어가 "류현진은 타격 재능을 타고난 선수가 분명하다"고 이야기 할 정도니까요^^ 이 말은 류현진이 3안타를 쳤던 경기에서 한 말입니다. 투수는 타자들과 다르게 타격연습을 따로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시에 3안타를 쳤으니 맥과이어도 놀랐을법 하죠^^

류현진 삼진 순위 - 류현진 12K

류현진 3승 류현진 하이라이트 12k 삼진 4위

글을쓰는 현재 포털사이트 야구관련 데이터에 아직 류현진 삼진 기록이 반영되지 않았는데요. 반영 된다고 하면 46개로 공동 4위가 됩니다. 엄청나네요 비록 시즌 초반이긴 하지만 류현진이 메이저리그 탈삼진 순위 4위까지 올라가는군요 참 뿌듯 합니다.

커쇼와 1개 차이군요.. 첫시즌에 이정도로 잘해주리라고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초반에 커뮤니티 게시판들에 류현진 메이저리그행에 관한 글들을 보면 응원글이 절반에, 류현진이 결정구도 없고 구속이 메이저리그에서는 너무나 평범한 수준이라는 영양가없는 글들도 넘쳐났었는데요, 류현진 3승 경기를 보면 이제 그런말들이 쏙 들어가지 않을까요

류현진 3승 류현진 하이라이트 12k 삼진 4위

위 사진을 보면 류현진이 매회 삼진을 뺴놓지 않고 잡았습니다. 거의 퍼펙트한 수준입니다. 류현진이 강속구 투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압도적인 삼진을 잡는것도 대단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류현진 멘탈을 더 칭찬해 주고 싶습ㄴ디ㅏ. 머나먼 타국의.. 전혀 다른 리그에 가서도 국내리그에서 던지는 것과 다를바 없이 보는 사람도 편안하게 경기를 하는군요. 류현진 다음경기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됩니다 류현진 3승이 이번리그 13승정도까지만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