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효리 담배 피는 모습 jpg 이효리 전자담배



이효리 담배 피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해서 길거리에서 피다 찍혔나? 했더니 화보였군요 ㅎㅎ 이효리가 화보에서, 섹시하게 담배 피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효리 담배피는 사진은 패션지 '보그 코리아'에서 진행한 '아름다운 쇼걸,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는 이효리의 쇼 타임!' 영상을 통해 신곡 일부와 함께 공개된 화보 입니다.

이효리 담배 피는 모습 뒤로 기타 리프가 시작되면서, 

흑백처리된 화면에 레트로풍 콘셉트의 이효리가 등장하는데요 이효리는 이효리 다운 섹시함을 부각시킨 짙은 메이크업과 화려한 의상으로 치장한 채 웃고 담배를 쥐고 있습니다.


담배를 피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70-80년대 영화같은 모습의 영상 후반에서 '쇼쇼쇼쇼 보여줄게요 의미는 찾지 말아요, 쇼쇼쇼쇼 웃어줄게요 진짠지 아닌지 묻지 말아요, 쇼쇼쇼쇼 감춰줄게요 분장 속 슬픈 얼굴을, 쇼쇼쇼쇼 울어줄게요 진짠지 아닌지 묻지 알아요'라는 노래가 나오는데요 이효리의 신곡의 일부라고 합니다.

이효리 담배 피는 모습 나온 미스코리아 티져 중 한장면

이효리 담배 피는 모습 나온 미스코리아 티져 중 한장면

이효리 담배 피는 모습 나온 미스코리아 티져 중 한장면

이효리는 2일 신곡 '미스코리아'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이효리 담배 진짜로 필까요? ^^

예전에 해피투게더에서 유재석 담배 끊었냐는 이런 이야기가 나오다가 유진이 장난으로 이효리에게 언니는 담배 끊었냐고 되묻는 질문이 있었는데요 ㅎㅎ 이효리가 움찔하더니 부정은 하지못하고 ㅋㅋㅋ

요즘 전자담배 핀다고 너스레를 떤적이 있었습니다 이효리 담배 피는거 봤다는 사람이 워낙 많긴 한데, 개인적으로 담배는 길에서 피고 나니는것 처럼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다면 철저하게 개인 기호이고 뭐라고 할게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예인들이 유독 흡연률이 높다고 하네요. 일반인들에 비해서 자유가 제한되어있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하다보니

술담배를 많이 하나 봅니다. 우리가 굉장히 청순하게 생각하는 여자 연예인들 중에도 줄담배를 필정도로 골초연예인도 있다고 하니, 티비에서 보여지는 모습과는 별개인것 같습니다

아래는 이효리 전자담배 이야기가 나온 동영상 입니다.

이효리 전자담배와 관련해 아래 담배 포스팅도 함께 보세요^^

담배 끊게 만드는법.jpg

온유 전자담배 이미지의 중요성 흡연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