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이병현 짱가 보코2 방송 다시보기 김건모 짱가 동영상



KO라운드로 넘어가면서 피튀기는 경쟁이 시작됐습니다.  

Mnet ‘보이스코리아2’에서는 치열한 무대위에서 살아남기 위한 경쟁의 몸부림이 펼쳐졌는데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기 위해서 자신이 가진 모든것을 보여줘야 하는 참가자들!. 생방송 진출자를 뽑는 세 번째 KO 라운드로 꾸며진 보코2.

결과를 알 수 없는 멤버들이 경쟁을 하면서 보는사람들은 재미있지만 본인들은 후덜덜덜 떨릴 수 밖에없는 마지막이 될 수 있는 무대 입니다.

 

길팀의 보이스파이터로 뽑힌 이병현 출격 준비 합니다!

이병현이 좋은 점은 남들과 많이 다른 자기만의 색깔이 또렷한 것인데요. 노래부르는 모습이나 말투 Feel까지 보는것만으로도 재미있고 흥이나는 참가자 인데요. 이병현 같은 참가자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모 아니면 도 붙지 않으면 집에 가야하는.. 가수의 꿈을 미뤄야하는 KO라운드 입니다. 그래서인지 이병현은 자기에게 한계는 없다라는걸 보여주겠다며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그래서 고른게 김건모 짱가! 왠지 이병현과 잘 어울리네요^^

 

항상 밝은 이병현 ㅎㅎㅎ

 

이병현 짱가 연습무대에서는 평소완 다른 너무나 진지한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이병현 짱가

이병현 짱가

사람들이 자신에게 누구를 따라하는거냐 아니면 일부러 노래를 이상하게 부르는거냐 등등 여러말이 쏟아지는것에 대해서 이병현은 속이 조금 상한듯 했습니다.

 

이병현 짱가

자기는 순수하게 그냥 노래부르는것이 좋고, 자기가 좋아하는 방법으로 노래를 부르는것일 뿐인데 사람들이 일부러 4차원인척 하느냐 튈려고 하는 창법같다는 그런말과 악플들이 순수한 영혼을 가진 이병현에게 상처가 많이 됐던 모양입니다.

항상 웃는 모습만 보이던 이병현은 자기가 울줄 몰랐다며 눈물을 흘리고 마는데요. 건전한 비판을 좋지만 저렇게 역겹다느니 불쌍하다느니 저런 악플을 다는 사람은 분명 자신의 불쌍한 삶을 자신만 사는게 아니길 바라는 마음에서 쓴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악플러들이 어떻게 보면 불쌍한 인간들이지요

왜 이병현이가 붙었느냐란 말이 가장 상처가 됐다고 합니다.

 

이병현 짱가 보코2 KO라운드

하지만 또 금방활짝 웃으면서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이병현!!!!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병현은 자신에게 그런 이해못할 비난이 쏟아지지만, 그래서!! 더 잘해야 한다며 이번에 잘하지 못하면 자신의 댓글창이 폭발할거라면서 ㅋㅋㅋ 잘하겠다는 의지를 보입니다.

응원이 절로 나오네요! 잘할겁니다 화이팅~

이병현 짱가 보코2 KO라운드

이병현 짱가 보코2 KO라운드

짱가 동영상 입니다 즐감하세요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이병현 짱가 어떻게 보셨나요? 개인적으로는 탈락하게된게 너무 아쉽습니다. 자기만의 색깔이 충만한 이런 가수들이 많이 나와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우리나라 아이돌 무대들을 보면 비주얼만 다르고 자기색깔이 너무 부족한것 같다는게 제 생각이기 때문인지 몰라도

이렇게 이병현 같은 참가자들이 탈락하더라도 다른 기획사에서 데려가 키워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