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김남훈 생각이나 보코2 동영상 다시보기



김남훈 생각이나 보코2 KO라운드. 김남훈 생각이나 무대가 방송된 Mnet ‘보이스코리아2’. 생방송 무대 진출자를 가리기 위해서 물러설곳 없는 무대가 펼쳐지는데요.

각 참가자들은 가수의 꿈을 걸고 자기가 가진 것 이상의 재능을 보여줘야 하는 무대이니 만큼 참가자드르이 긴장과 진지함은 달랐습니다.

생방송 진출자를 뽑는 KO 라운드에서 선보인 김남훈 생각이나.

이날 길 코치 팀의 이병현과 김남훈, 송수빈 세 명은 생방송 진출을 두고 라이벌로 만나, 더 낮은 확률을 두고 경쟁을 펼치게 됐습니다.

매력강한 이병현과 맞붙게 될 보이스 파이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김남훈 입니다. 이병현의 독특한 매력에 절대 뒤지지 않는… 외모와는 다른 여성적인 매력을 듬뿍 가지고 있는 김남훈.

롤리폴리 편곡으로 매우 신선한 모습을 보이면서 무대에 나타났던 김남훈은 심사위원들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됐던 인물인데요

 

김남훈은 첫 곡도 롤리폴리였을 정도로 댄스곡을 좋아하는듯 했는데요. 그런 김남훈에게 코치진은 가혹하리만큼 솔직한 의견을을 내놓기 시작합니다. 다른건 없냐 너 댄스곡 안어울린다 그런데 왜 계속 댄스곡만 하려고 하냐 등등

김남훈은 당황하게 되는데요

 

길코치의 조언에 따라 록을 선택해본 김남훈 생각이나. 하지만 김남훈은 록발라드라 할지라도 이런 장르와는 지금까지 인연이 없었는데요.

 

하지만 길코치는 김남훈의 목소리에 맞는 옷을 찾았다고 좋아하고.. 그런데 김남훈은 자기에게 익숙하지 않은 장르를 갑자기소화하려니 소화불량에 걸리는듯 했습니다.

길코치의 따가운 조언은 이어지고.. 김남훈의 긴장은 커져만 갑니다.

ㅋㅋㅋㅋ 연락이 안됐나 보네요 ㅋㅋ 김남훈이 사실은 연습중에 폰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김남훈은 죽을각오로 열심히해서 길코치에게 꼭 선택받고 말겠다고 굳은 결심을 보입니다.

하지만 누구하나 떨어질 사람이 보이지 않는 강력한 3사람의 무대…

김남훈 생각이나 시작합니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