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함부르크SV 레버쿠젠 경기 생중계 보기 / 손흥민 선발경기



함부르크SV 레버쿠젠 경기가 인터넷 생중계를 볼 수 없군요. 다음에서는 녹화중계를 한다고 하나.. 스포츠 팬들은 라이브로 봐야 직성이 풀리죠 ㅋㅋ 함부르크SV 레버쿠젠 생중계 경기 볼 수있는곳이 있지만 해외 사이트 이고, 조금 화질도 떨어지고 중간중간 광고지우는게 조금 짜증나지만

함부르크SV 레버쿠젠 경기를 볼 수 있는 현재로선 유일한 길 같습니다.(아프리카에서 할 수 도있지만 제가 뭐 깔리는게 싫어서 아프리카tv는 안보는편이라 확인은 못해봤습니다)

함부르크SV 레버쿠젠 경기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18일 밤 10시 30분에 열립니다. 글쓰는 현재 열리고 있는데요. 함부르크 SV(이하 함부르크)와 바이어 04 레버쿠젠(이하 레버쿠젠)의 리그 최종전이 펼쳐지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경기 입니다.

레버쿠젠 함부르크 경기 중계 / 손흥민 선발경기

그리고 함부르크SV 레버쿠젠 전에서, 함부르크는 꼭 승리해서 유로파 리그 진출권을 획득하겠다는 각오인데요. 손흥민의 활약이 기대돕니다.

함부르크는 현재 리그 7위로 6위 프랑크푸르트에 승점 2점이 모자란 상황이기 때문에 함부르크SV 레버쿠젠전을 꼭 이겨야 하는데요.  분데스리가는 6위까지만 유로파 리그 진출권을 주기 때문에 함부르크는 이번 경기의 승리가 절실한 이유 입니다

함부르크SV 레버쿠젠전에 있어서 , 함부르크의 최상의 시나리오는 이번 경기에서 꼭 승리해서 승점 3점을 얻고, 프랑크푸르트가 패배해 추가 승점을 획득하지 못하는 것인데요 꼭 예상대로 되길 바랍니다! ㅋㅋ

레버쿠젠 함부르크 경기 중계 / 손흥민 선발경기

<2013년 5월 16일 기준 양 팀 리그 성적>

함부르크 SV : 14승 6무 13패 승점 48점 (7위)

최근 경기 성적 : 승무패승승

바이어 04 레버쿠젠 : 18승 8무 7패 승점 62점 (3위)

최근 경기 성적 : 승승승승무

그런데 이번 경기 상대인 레버쿠젠은 리그 3위의 강팀입니다. 그리고 레버쿠젠이 팀웍이나 수비도 꽤 좋은편이라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이미 챔피언스리그 진출 자격을 획득한 상태이기 때문에 선수들의 동기 부여가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현재 함부르크에서 손흥민은 뛰어난 활약을 이번 시즌 내내 보여주면서, 지난 경기 리그 12호 골을 기록하기도 해서 컨디션도 좋습니다. 현재 팀 내 최다 득점을 올리며 몸값도 최고입니다..

여기에 분데스리가 33라운드 TOP5 골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는 영광까지. 손흥민은 현재까지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손흥민의 이런 눈부신 활약을 지켜보고있는 다른 구단의 스카우터들은 연일 손흥민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어 빅리그 진출이나, 분데스리가 강팀으로 이적을 눈앞에 두고있습니다.

아래는 생중계 보는 법입니다.

레버쿠젠 함부르크 경기 중계 / 손흥민 선발경기

아래 생중계 사이트로 가시면 위와 같이 방을 고를 수 있습니다. 

첫번째꺼는 아까 잘 안보이더라구요. 

2번째거나 다른거 눌러보세요,, 저게 그때그때 방마다 사람들이 몰리는것에 따라 다른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는데요

방 두개정도 띄워놓으시고 둘중에 쾌적한데서 보시면 되겠네요

아래는 손흥민 12호골 동영상 입니다.

(손가락도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