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티아라 미국무대 굴욕 동영상 / 티아라 수영장 공연 n4 앤포



티아라 미국무대 굴욕 영상(티아라n4 미국 수영장 무대)이 화제 입니다. 티아라가 국내에서나 해외에서나 참 환영을 받지 못하는군요. 화영이 그룹에서 빠져 나갈때만해도, 금방 잊혀질것이다, 화영이 불쌍하다는 의견이 많았지만 지금보면 화영이 나간것이, 화영 팬입장에서 보면 잘된일로 보일 수 있겠습니다.

또 반대로 티아라 팬 입장에서 보면 티아라는 활동이라도 아직 하고있지 않느냐, 계속 하다보면 언젠간 잊혀질것이고 다시 조명을 받을 날이 올것이다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티아라 미국무대 굴욕 / 티아라N4 미국 티아라 수영장 굴욕

티아라는 지난 20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미국 진출을 선언하고 23일 LA로 출국했습니다. 우리나라 무대에서 아무리 해도 반응이 시원찮아서 해외공략을 나서게 된 것인데요. 해외에 나가자자마자 이런 대굴욕을 당하는군요.. 예전 화영 사건때는 참 밉기도 했고, 자업자득이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불쌍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티아라 미국무대 굴욕 / 티아라N4 미국 티아라 수영장 굴욕

미국에 진출한 티아라N4가 미국의 한 수영장 무대에서, 자신이 누군지도 모르는 팬들앞에서 노래를 틀고 춤을 추는데요, 마련된 무대가 너무나 작기도 하고, 양쪽으로 비키니를 입은 서양언니들이 춤을 추고 있어서, 동영상을 보는 국내 팬들의 시선이 오히려 양쪽에 더 쏠리고 있습니다.

 

티아라 미국무대 굴욕 / 티아라N4 미국 티아라 수영장 굴욕

티아라(티아라N4)가 별 반응없는 무대에서 저렇게 노래를 부르며 춤추는 모습이 공개되자 국내 네티즌들은 게시판에서 열렬한 글과 리플을 달아주고 있는데요. “그렇게 요란하게 진출하더니 겨우 이 정도냐”라는 반응이 대부분이고, 더 무서운것은 이제 관심조차 가지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는 것입니다.

티아라(티아라N4) 미국 무대 수영장 굴욕 동영상은 처음에 한 커뮤니티에서 “티아라 미국 진출 하더만 수영복 패션이네요”라는 제목으로 올라오게 되었는데요.

 

티아라 미국무대 굴욕 / 티아라N4 미국 티아라 수영장 굴욕

티아라(티아라N4) 미국 동영상을 보면, 티아라N4의 멤버인 지연과 효민, 아름, 은정 등이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짧은 의상을 입고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티아라(티아라N4) 멤버들은 수영장 무대 답게 시원하게 노출을 한 복장으로 춤을 추고 있는데요, 하지만 자신들을 알아주는 팬들이 없는 무대에서의 반응은 오르지 못한것보다 못합니다.

티아라(티아라N4) 미국 굴욕 동영상을 찍어 올린 게시자는 “엉덩이를 훤히 드러내서 어떤 그룹인지 보니 티아라였다”며 글을 올렸는데요 대부분의 반응이 시원찮았습니다.

 

음악이 갑자기 꺼져버리자 당황하는 티아라

티아라 소속사는 티아라N4가 24일과 26일에 

미국의 뮤지션 위즈 칼리파와 크리스 브라운의 콘서트 무대에 설 예정이라고 발표했었는데요. 해외 행사들을 잘 알리 없는 우리나라 팬들은 티아라가 무슨 이름 있는 무대에 오르나 보다… 라고 생각했었지만,  

정작 수영장에서 노래 부르는 동영상이 올라오자 국내 대학축제만도 못한 저게 무슨 행사냐며, 굴욕적이라는 반응 입니다.

 

아래는 티아라 미국 수영장 공연 동영상



티아라 미국무대 굴욕 동영상 / 티아라n4 미국 수영장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