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유다은 비와당신 사랑한후에 동영상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 TOP4 파이널라운드



유다은이 부른 비와당신, 사랑한후에 동영상은 글 하단에 있습니다.

유다은 비와당신 잘 들었습니다. 유다은이 '비와 당신'으로 애절한 감성을 표현했습니다. 유다은 비와당신은 보코2 파이널라운드에서 자신의 마지막 카드로 내민 곡입니다.

5월 31일 오후 방송된 엠넷 '보이스코리아2' 파이널에서 선보인 유다은 비와당신. 유다은은 영화 '라디오스타' OST '비와 당신'을 유다은 특유의 착 감기는 음색으로 불렀습니다.

 

저는 처음에 유다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이전 무대들 보다 좀 못한거 같다고 느껴졌는데요. 긴장을 한건지 현장 음향 문제인지.. 몰랐는데.. 나중에 손승연 노래 부르는거 보니 음향탓할게 아니더군요 –_-

그래도 유다은 비와당신 무대는 유다은 특유의 고음과 매력적인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면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길코치팀의 마지막 카드 유다은!

리쌍 콘서트 무대를 찾은 유다은.. 리쌍의 열정직인 무대를앞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길이 갑자기 무대를 멈추고 유다은에게 즉석공연을 제안합니다. 파이널 라운드를 앞두고 있는 유다은에게 무대 경험과 함께 몸풀 기회를 주는군요

 

유다은에게 큰 선물을 주고싶었다는 길

그리고 길에게 무대 기회를 얻게된 유다은은 무대에서 열창하며 잠시나마 가수가 된 기분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승코치라는 선물을 꼭 주고싶다는 유다은

길은 유다은에게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컨셉트로 가자"며 '비와 당신'을 선곡해줬는데요. 잘 소화할 수 있겠죠?

 

그런 유다은이 선택한 곡은 비와당신 입니다. 비와당신은 라디오스타 OST로 한때 큰 인기를 얻었던 곡입니다.

 

그리고 한곡 더..

레전드들의 노래를 한곡씩 선택해서 부르게 되어있는데요. 길은 유다은을 데리고 한 레전드를 만나러 갑니다.. 누굴까요?^^ 그런데 딱 봐도 느낌이 ㅋㅋㅋ

들국화의 전인권씨군요 유다은 사랑한후에 무대는 이렇게 시작됩니다. 유다은 사랑한후에.. 왠지 유다은의 목소리가 가진 매력을 잘 살려줄것 같은데요?

 

유다은 사랑한후에 – 들국화는 80년대 중후반 우리나라 대중문화의 한 장을 열었던 존재감이 큰 그룹입니다.

유다은 사랑한후에 – 사랑한후에와 그것만이 내세상 두 곡중에 고민을 너무나 많이했다며, 조언을 구하는데요

유다은 사랑한후에 – 두 곡중에 사랑한후에가 선택된 이유는 ㅋㅋㅋ 사랑한후에를 전인권이 썼기 때문입니다. ㅎㅎ

유다은 사랑한후에와 유다은 비와당신 아래 두곡 붙여놨습니다.

유다은 동영상 이외에도 보이스코리아2 다른 노래 동영상이나

지나간 노래들을 듣고싶으시면

블로그 카테고리 vocal battle로 가시면 

다양한 노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즐감하세요^^ 

 

유다은 비와당신 사랑한후에 보이스코리아2 TOP4 파이널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