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무리뉴 이적 무리뉴 첼시감독 확정 오피셜 사진!!



무리뉴 첼시 감독 확정이군요!! 무리뉴 첼시 이적이 말로는 거의 확정적이었지만, 

또 이쪽세계가 싸인하기 전까지는 모르는 동네라서 무리뉴 첼시감독으로 가는걸 확실히 믿진 못했는데요. 첼시가 오피셜로 무리뉴 첼시감독으로 오는걸 기쁘게 생각한다며 

공홈에 오피셜을 올렸습니다.

2004년부터 2007년까지 첼시 지휘봉을 잡았던 무리뉴 감독은 2번의 리그 우승과 1번의 FA컵, 2번의 리그컵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감독이죠. 

조금 답답하고 뭔가 짜임새가 부족했던 첼시가 과거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지!!

 

무리뉴 첼시 감독은 4 년 계약이라고 하네요. 와 첼시 이번에 어떤 강팀으로 변할까요!!!

첼시 담당자는 무리뉴의 능력과 야망을 높게 평가하며 첼시로 오게된것을 환영하고 그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무리뉴 첼시감독으로 간것에 대해서, 첼시가 미래의 큰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전진하기 위함이고, 넘버원을 만드는게 목표라고 합니다.

 

잘생긴 무리뉴~

무리뉴는 현재 21세기에 가장 성공한 감독으로 뽑힐만큼(퍼거슨 영감 은퇴했으니까 ㅋㅋ) 무리뉴 감독은 첼시를 떠난 뒤 인터밀란, 레알마드리드에서 감독 생활을 하면서 대단한 기록을 내왔습니다. 인터밀란에서의 마지막 시즌이었던 2009/2010시즌에는 UEFA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포함 트레블을 달성했는데요 레알마드리드에서는 리그 우승 1회, 코파델레이 우승 1회에 성공했고 세 시즌 연속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에 성공하게 됩니다.

카리스마 있는 무리뉴~

하지만 무리뉴도 사람인지, 2012/2013시즌 레알마드리드에서 단 하나의 우승 트로피도 얻지 못하는 조금 무리뉴의 명성에 걸맞지 않는 성적을 내기도 했는데요. 주장인 이케르 카시야스를 비롯한 주축 선수들과의 갈등설로 대립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무리뉴에게 첼시의 로만 아브라모비치 구단주는 무리뉴 감독의 복귀를 강력히 요청하게 되었고, 결국 플로렌티노 페레스 레알마드리드 회장이 계약 조기 종료를 밝혔고 무리뉴 감독의 첼시 복귀는 기정사실화 되기도 했습니다.

6월 10일 첼시 감독 선임과 관련한 공식 기자회견을 갖는 무리뉴 감독은 7월부터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튼 무리뉴

이야 첼시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