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대한민국 레바논 한국 레바논전 중계 / 경기결과 무승부



 김치우가 경기 끝나기 전에 바로 직전 골을 넣었습니다.!

와 정말 오늘 완전히 이대로 무너지나 싶었는데요 다행히 김치우가 골을 넣으면서 ㅠㅠ

맘 졸인분들 많으시죠?

이번 경기 결과 동영상과 리뷰는 아래에 다시 정리해놨습니다. : 

http://marke.tistory.com/2902  로 가세요!

대한민국 레바논 한국 레바논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

최강희 감독이 이번에 이동국을 선발로 내세울듯 한데요. 손흥민을 지금부터 적극 활용하면서 앞날을 미리 대비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아무래도 최강희 감독의 이동국사랑은 한동안 이어질듯 합니다.대한민국 레바논(한국 레바논전) 중계는 6월 5일 오전 2시30분 레바논 베이루트 카밀 샤문 스포츠시티스타디움서 열립니다.

 

대한민국 레바논 한국 레바논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

'2014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6차전인 대한민국 레바논(한국 레바논전) 경기. 꼭 이겨야 하는 경기이기 때문에 긴장을 늦춰서는 안됩니다.

더욱이 현재 일본은 호주와 비기고 벌써 월드컵 진출을 확정지었기 때문에 우리도 한경기라도 빨리 확정을 지어야지요. 뭐든지 일본보다 잘해야 되니까요 ㅋㅋ

대한민국 레바논(한국 레바논전)을 꼭 이겨야 하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바로 복수!!!  2011년 11월 월드컵 3차예선에서 레바논 원정경기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어이없게도 대한민국 레바논(한국 레바논전) 경기는 1-2로 패했었습니다;;;

 

대한민국 레바논 한국 레바논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이번 레바논전 원정경기에서 2년 만에 통쾌한 설욕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물론 최근 레바논 원정경기가 아닌 우리 홈에서는 한번 발랐었죠)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에서 한 경기를 덜 치른 대한민국은 3승1무1패(승점10)로 우즈베키스탄(승점11)에 이어 A조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한경기를 덜치렀다고 해도 이거 존심 상하네요 ㅋㅋㅋ  때문에 이번 대한민국 레바논(한국 레바논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둬야만, 월드컵 본선진출 하는데 있어서 매우 유리한 고지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레바논 한국 레바논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

현재 레바논 승점4점으로 조 최하위에 머물고 있으며, 거기다가 2월달에 레바논은 승부조작 파문으로 대표팀 1진 멤버중에 무려 7명이나 빠져있는 상태입니다. 한마디로 레바논은 지금 개판오분전이고 선수들은 현재 기가 꺾인 상태이고, 조 꼴지이기 때문에 경기를 죽자사자 뛰어야할 동기부여도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미 지난경기에서 맞붙을때도 레바논 대한민국 경기는 쉬웠습니다. 지금 이빨이 모조리 빠진 현재 레바논은 이기는건 거의 문제가 없습니다ㅏ.

레바논의 테오 뷔커 감독조차 “가장 중요한 수비수를 포함해 많은 선수를 잃었다”며 “한국을 이기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말을 계속해서 되풀이할 정도로 자신도 지금 많이 답답해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레바논 한국 레바논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

현재 우리나라 포메이션은, 수비로 선수들을 몰아넣고 답답하게 경기할것이 뻔한, 레바논전 밀집 수비를 뚫기 위해 득점력이 높은 이동국을 원톱으로 내세웁니다. 또 이동국이 중동킬러기도 하기때문이겠지요. 이근호와 이청용이 좌우 측면을 책임지고, 중원에는 김보경과 김남일, 이명주가 포진시켜서 허리 싸움에서도 절대 지지 않겠다는 자세입니다..

 

대한민국 레바논 한국 레바논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김치우와 김창수, 곽태휘와 정인환은 포백라인이 든든하게 지키고 있으며, 골키퍼는 정성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한편 축구대표팀은 레바논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오는 11일 우즈베키스탄과의 홈경기, 17일 이란과의 홈 경기를 차례로 치릅니다. 남은 경기가 홈경기이긴 하지만, 오늘 이겨야 더 마음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레바논 한국 레바논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

하지만 경기 외적으로 걱정이 되는것은 현재 레바논은 나라 상태가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전쟁과 내전을 겪으며 내상을 겪고 곪아 터지기 직전인 심각한 치안 문제와  아직 전쟁의 악몽이 채 가시지 않은 레바논은 테러 위험, 그리고 희망없는 상황에서 극단적으로 나올수있는 시민들이 위험 요소 입니다.

 

레바논 대한민국 한국 레바논전

현재 레바논에 대한민국 레바논 전이 열릴 경기장에는, 테러를 대비해 군사훈련을 하는것처럼 비춰지는 장면이 연출되고 있는데요. 

장갑차와 군용트럭 수십 대가 배치되어 있는 상태이고, 현재 경기장은 대한민국과 레바논의 축구 경기가 열리기 위한 장소인지, 전쟁을 앞두고 있는 현장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만큼 긴장감이 맴돌고 있습니다.

아래는 대한민국 레바논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입니다.

김치우 동점골 동영상과 경기결과는 http://marke.tistory.com/2902 

트위터로 친구와 공유하기

!function(d,s,id){var js,fjs=d.getElementsByTagName(s)[0],p=/^http:/.test(d.location)?'http':'https';if(!d.getElementById(id)){js=d.createElement(s);js.id=id;js.src=p+'://platform.twitter.com/widgets.js';fjs.parentNode.insertBefore(js,fjs);}}(document, 'script', 'twitter-wjs');


대한민국 레바논 

그리고 예전에도 그랬지만, 

레바논에서 경기를 할때 가장 신경거슬렸던것이, 관중들의 비매너 입니다. 시민의식이 높지 않기 때문에, . 이번에도 레이저 공격 등 심리를 자극하는 짓을 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