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유예빈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울산 도원결의



유예빈 미스코리아 진이 선발 되었습니다. 어제 축구와 더불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방송이 201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아니었나 싶네요. 남성들의 관심은 두말할것 없고, 매의 눈으로 지켜보신 여자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미스코리아 대회가 끝나고 나면 진선미에 대한 관심 뿐만 아니라, 그들의 과거와 현재의 차이 그리고 남친유무등 잡다한것까지 관심을 많이 갖게 됩니다.

이번에 2013 미스코리아 진 으로 뽑힌 유예빈은 92년생인데요. 이런거 보면 시간이 빨리 가는게 느껴지는게, 92년생이 벌써 미스코리아라니.. ㅜ 프로필 사진으로 보니 유예빈이 귀염상이네요.

 

저번 미스코리아는 약간 날카로운 이미지였다면 이번 미코 진인 유예빈은 좀 더 착한 이미지 인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작년 미스코리아. 성형논란으로 큰 이슈가 됐었죠.

 

2013년도 한국 최고의 미인이 선정된. 유예빈. 몇몇 카페와 커뮤니티 사이트를 보니 여성분들은 수긍하기 싫어하는 분들도 꽤 보이는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유예빈 참 이쁜것 같은데요.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이날 미스코리아 진 최종 후보에는 대구 진인 유예비과 함께 미스 인천 진 한지은이 후보로 올라 왔습니다. 아무래도 남자눈은 다 비슷한지, 남자분들이 많은 커뮤니티에는 대구 진인 유예빈이 될것같다는 의견이 더 많았었는데요.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유예빈과 한진은은 후보 둘은 서로에게 “진 자리를 드리고 싶다”며 마음에도 없는 겸손의 미덕을 보였습니다. ㅋㅋㅋ 솔직히 저런건 안했음 좋겠어요.

외국 미녀대회보면 당당하고 솔직하게 말하는 모습이 더 이뻐보이더군요.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한국일보 박진열 사장이 시상자로 나서서 미스코리아 진을 발표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진으로 유예빈의 이름이 호명되자, 유예빈은 미스코리아들이 매년 짓는 표정을 지으며 감격스러워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두팔들고 와~~!! 하면서 천진난만하게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ㅎㅎ)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미스 대구 진 유예빈은 이날 미스코리아 진 시상 전 “외형보다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채우는 미스코리아가 되겠다”라며 교과서적인 답변을 하기도 했습니다..

 

시상식 직후 많이 기뻤는지 살짝 울기도 한 유예빈은 올해 21세로, 경상대학교 의류학과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경상대면 경남 진주네요.  취미는 요리와 음악감상이며, 장래희망은 웨딩플래너라고 하네요.

신부들이 기죽어서 유예빈에게 상담하러 올거같지 않아요 ㅋㅋ

 

이하는 2013 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시상내역 입니다.

◆미스코리아 진 : 참가번호 1번 유예빈

◆미스코리아 선 : 참가번호 14번 한지은, 24번 김효희

◆미스코리아 미 : 35번 구본화, 17번 최혜린, 34번 한수민, 39번 김민주, 27번 최송이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전혀 생각이 없었는데, 어머니가 하도 나가보라고 해서 나온 거예요.” 미스대구 쉬메릭진에 당선됐을때의 유예빈 양 인터뷰 입니다. 경상대학교 의류학과 4학년에 재학중인 유예빈은,  부모님께서 한번 나가보라고 권유해서 출전했다가 미스 대구 쉬메릭진이라는 상을 받았다곻 ㅏ네요. 

재미있는 것이 유예빈 양은 자신이 이쁜줄 몰랐다고 합니다. 첨에는 유예빈의 어머니가 미인대회에 나가보라고 했을 때 “엄마 눈에 딸이 예뻐 보이는 것일뿐”이라면서 단호하게 단호박처럼 거절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어머니 지속적인 권유에 착한딸 유예빈은 어머니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생각으로 등록을 했지만 준비하는 과정에서 의욕이 생겨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유예빈은 “이왕 나온 김에 최선을 다하자는 생각으로 준비했는데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와 깜짝 놀랐다”고 말했네요^^

??? 천하장사 포즈?

그리고 유예빈 남자친구는 현재 없다고 해요 유예빈 남친에 관해서도 인터뷰한 기사가 있는데요.

경상대 재학중인 유에빈은 지속적으로 밤을 새야하는 학교생활 때문에 남자친구도 못 사겨 봤다고 합니다

집과 학교만 왔다갔다 했다는 유예빈의 별명은 ‘집순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유예빈의 부모님이 인도네시아에 계시기 때문에, 오빠와 함께 생활한다고 하는데요. 집의 청소와 빨래를 혼자서 다 한다고 합니다 엄청 착한 여동생이네요.. 오빠가 복받았네요 미스코리아 여동생이 집에서 청소 빨래 다해준다니 ㅋㅋㅋ 

그리고 유예빈이 남자 친구가 없는 이유중 하나는. 대시하는 남학생은 많았지만 “진심이 보이지 않아서 거절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학업에 최선을 다하다 보니 시간이 없었다고 하네요. 현재 의류학과에 재학중이기 때문에

학과 특성상 프로젝트가 많아서 밤을 새는 일이 잦았고, 남자 친구와 여유롭게 데이트를 즐기기에는 학교생활이 너무 팍팍했기 떄문에 남친을 사귈수 없었다고 합니다.

아래는 어머니 인터뷰

 “주변에서 미스코리아에 출전시켜 보라는 이야기를 줄곧 들었어요. 안 나가겠다는 걸 설득시키는데 애 많이 먹었어요, 호호!” 어릴 때부터 늘 예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6살 때부터 중3까지 무용을 시킨 까닭에 몸매도 빠지지 않았다. 어머니 배외순(54)씨가 딸의 출전을 적극 권유한 이유다.  

“지금은 싫지만 30~40대가 되어서 후회할 것 같아서 적극 권유를 했죠. 게다가 당선이 되면 앞날에 도움도 되고 떨어져도 좋은 경험을 얻는 거니까 말 그대로 손해 볼 게 없는 일이라고 판단했죠.” 어머니는 대회 기간 중에 딸을 재발견했다.  

“숫기가 없는 줄 알았는데 무대를 즐기더라구요. 딸의 끼를 발견했다고나 할까요. 방송 쪽으로 나가도 잘할 것 같아요.” 어머니는 “아직 뚜렷하게 정해진 건 없다”면서 “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 초심을 잊지 않고 열심히 살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그리고 한명의 미녀스타가 탄생하면 꼭 과거를 궁금해들 하시죠

그런데 유예빈은 과거마저 아주 귀엽습니다!

유예빈 과거 사진 유예빈 성형전

몇몇 네티즌들이 성형티 난다고 막 뭐라하시던데….

유예빈 졸업사진 보니 원래 이뻤네요!!. 현재 사진을 보면 성형한 흔적이 조금은 보이는듯 하지만

전혀 까일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원래부터 아주 훈녀였군요~

 

유예빈 과거 사진 유예빈 성형전

제가볼땐 작년 미스코리아에 비하면 훨씬 이쁘고 자연스럽고

귀염상이네요~

 

유예빈 과거 사진 유예빈 성형전

ㅎㅎ 좀 많이 달라진 티가 나지만.. 원래 훈녀여서 많이 까이진 않을듯해요

 

그리고 이번 미스코리아에서 가장 관심의 대상이었던

울산 3인방

울산 미스코리아 진선미 입니다. 

다른 지역에 비해서 조금은 다른 심사기준으로 뽑힌것 같다는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었는데요. 

울산 삼국지 도원결의 멤버. 

유비관우장비로 비아냥을 많이듣기도하고.. 

여기저기 수많은 커뮤니티에서 까이는걸 보니 가슴이 아프기도 했는데

너무 일관성 없는 심사기준이 눈에 보이는듯해 까인것이지 

저분들의 외모가 문제는 아니라고 봅니다.

트위터로 친구와 공유하기

!function(d,s,id){var js,fjs=d.getElementsByTagName(s)[0],p=/^http:/.test(d.location)?'http':'https';if(!d.getElementById(id)){js=d.createElement(s);js.id=id;js.src=p+'://platform.twitter.com/widgets.js';fjs.parentNode.insertBefore(js,fjs);}}(document, 'script', 'twitter-wjs');

[페북 미투 버튼은 아래 있습니다]

손가락 한번 눌러주는 센스 ^.~*

유예빈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울산 도원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