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성규 막말 여자나이 30살 성규 요물발언 논란



성규 막말 때문에 떠들썩 하네요. 연예인들은 많은 사랑과 관심을 통해 큰 돈을 벌기도 하지만, 말한마디 때문에 몰락하기도 합니다. 얼마전에 상추와 세븐이 안마시술소에 몰래 갔다가 걸렸을때, 필립인가 필순이인가 하는애가 트위터 한번 잘못썼다가 개망신을 당했는데요

 

성규 막말 / 성규 요물발언

이번엔 성규 막말이 논란이네요. 인피니트 리더 성규가 "여자 나이 30이면 요물"이라고 말한 것 때문에 `막말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조선시대 할아버지들이 할만한 말을…

성규 막말이 나온것은, 한 케이블 티비 방송인데요. 인피니트 리더 성규는tvN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이하 더 지니어스)` 9회전 메인매치: 수식경매의 비하인드 영상에서 박은지에게 "여자 나이 서른이면 요물"이라는 말을 던져 논란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물론 별 뜻없이 한 말이겠지만, 말한마디가 누군가에게는 잊을 수 없는 상처가 되기도 하는데요. 인피니트와 성규를 좋아해준 30대 누나들이 들으면 무슨 생각이 들었을지

성규 막말 / 성규 요물발언

이 영상에서는 게임 우승을 두고 다투던 이상민, 박은지, 인피니트 성규가 한 방에 모였었는데요. 박은지가 이상민에게 "진짜 먹고 사는 게 쉽지 않죠? 저도 30년 정도 살아보니까 진짜 쉽지 않네요"라고 푸념하자 이상민은 "사실 여자 나이 30이면…"이라고 말을 꺼냈고.. 여기서 끝났어야 했는데.. 갑자기 성규는 곧바로 "그렇죠, 요물이죠"라고 맞받아 치면서 논란이 된 것입니다.

성규 막말 / 성규 요물발언

성규 말말 영상을 본 시청자들이 "여자 나이 30이면 요물이라니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며 실망이 큰듯 합니다. 무심결에 던진 돌에 개구리 맞아죽는다고

이어서 보면 그냥 던진말이지만 듣는사람 입장에서는 상처가 될수 있겠네요.

아래는 성규 막말이 나온 방송은 아니지만 해당 방송영상 입니다. 21일 건데요 못보신분 시청하시라고 첨부합니다.

성규 막말 / 성규 요물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