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스페인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동영상 바로보기 청소년월드컵 u20



스페인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동영상 입니다.

----------------- 아래는 경기전 포스팅

스페인 이탈리아 중계가 새벽 4시에 열립니다. 정말 기대되는 경기인데요. 스페인 이탈리아 경기는 한국 시각으로 6월 28일(금) 오전 4시 열릴 예정입니다. 컨페더레이션스컵 4강 경기라 단한번의 기회만이 존재합니다.

이번 스페인 이탈리아 경기는 그동안 이탈리아라는 이름답지 않은 모습을 보여오다 세대교체를 어느정도는 성공점을 줄 수있을정도로 이루어내고 부활한 이탈리아와 현재 어느나라와 비교해도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스페인의 경기입니다

 

이번 스페인 이탈리아 경기는 지난 유로 2012 결승전과 동일한 양상을 보이고 있어서 더욱 관심을 끄는데요. 지난번 유로 2012 결승에서 이탈리아는 스페인에게 4:0라는 당시에 이탈리아에서 대표팀 욕을 엄청나게 먹게 만들었던 그 굴욕적인 패배의 후유증은 여전한듯 합ㄴ디ㅏ.

스페인은 이번 경기에 앞서 '어게인 유로 2012 결승전'을 외치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객관적인 전력을 보더라도 스페인이 훨씬 앞서고 있습니다. 스페인은 지난 유로 결승에서 이탈리아를 상대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짓밟아 버린만큼, 이번  스페인 이탈리아 4강전에서도 역시 그때의 설욕을 다시한번 안겨주겠다고 전의를 불사르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상황은 좀 좋지 않네요.. 발로텔리가 나오지 못한다고 하니.. 이탈리아가 오늘 3:0으로 질거라 예상합니다. 저는 이탈리아보다 스페인을 좀 많이 좋아하거든요 ㅋㅋ

일단 오늘 스페인 이탈리아 TV중계는 MBC, MBC SPORTS+ 두군데서 합니다.

http://member.imbc.com/Login/Login.aspx  제가 아이디가 없어서 로그인이 안되는데요. 보통 여기서 중계 해주는데 아이디 있으신분 한번 가보세요~

해외중계 인터넷으로 보실분은 [클릭] 하셔서 경기를 찾아서 들어가시면됩니다.

재미있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