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이다희 노출 몸매 무보정 이다희 과거 사진



이다희가 요즘 드라마에 나오면서 인기가 서서히 꾸준히~ 올라가고 있네요. 역시 이쁘고 몸매좋으면 자기 분야에서 중간만 해줘도 인기는 일단 쑥쑥 올라가는듯 합니다.

멋진 기럭지와 몸매 거기다가 이쁜 외모로인해 남성팬들이 이다희를 향해 모이고 있는듯 합니다. ㅋㅋ

 

이다희가 85년생이었군요 슈퍼모델선발대회를 통해서 데뷔한 이다희.

세종대학교 연극영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이다희 과거 라고 할까요.. 예나 지금이나 이쁜건 마찬가지. 태왕사신기 출연당시 여전사 각단으로 활동할때입니다.

좀 통통해 보이는군요

이다희 더 예전 모습인가 봅니다. 뭐 살이 빠지고 했겠죠… 그럴갭니다…

위 사진은 이다희가 팀이라는 가수의 ‘사랑한 만큼’의 뮤직비디오에서 촬영한다고 할때 사진.

 

이다희 비포 애프터

그런데 요즘 정말 이뻐졌더라구요

이다희 기럭지를 한눈에 보여주는 사진 헐 ㄷㄷㄷ

이다희 노출 / 아디희 몸매 사진

엄청 도도한 모습으로 변했네요

이보영 보다 더 이쁩니다.

키가 엄청 크죠? 176정도라고 하네요 174로 불러달라고 할정도로 이다희 키는 콤플렉스 라고 합니다.

키가 컴플렉스라니 ㅜㅜ

너목들 대본인가 봅니다.

말라서 그런지 손이 엄청나게 길어보이네요

앞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