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고아성 설국열차 주인공 / 고아성 과거 사진 / 고아성 타투 문신



고아성 하면 괴물에 나온 어린 여자아이가 먼저 떠오릅니다.

그때도 참 연기 잘하네~ 했는데 세상에~ 헐리우드 작품까지 찍게되는군요!




출생 1992년 8월 10일 (만 20세), 서울 | 원숭이띠, 사자자리
신체 O형
학력 성균관대학교 사회과학과
 
배우 고아성의 폭풍성장은 작년도 올해도 화제인것 같아요 아직 고아성의 예전 아역배우때 모습을 주로 생각하다 보니, 이렇게 훌쩍 커버린 고아성을 보면 놀라기도 합니다. 위 사진은  한 패션 매거진 화보 입니다.
2006년 영화 '괴물'에서 여중생으로 출연했던 고아성이 20대의 여배우로 소녀의 모습을 벗고 성숙미 넘치는 여인의 모습으로 바뀌었네요
이렇게!!
 
고아성 이번 설국열차 장면입니다
 
고아성 과거 사진
 
이랬던 아이가

고아성 타투 사진 / 고아성 문신

고아성이 손목에 의미를 알 수 없는 타투를 했군요. 고아성 문신이 알려지자, 와 이제 어른이라고 문신까지 ㄷㄷㄷ 고아성 타투 무슨 뜻일까? 등등 호기심 어린 반응 들입니다.


 
고아성은 이번 설국열차의 주인공중 한명입니다.

고아성은 독특한 캐릭터를 맡았는데요. 어린나이에 경험해보지 못했을법한 독특한 캐릭터를 맡았지만 아주 잘 소화해냈다는 후문입니다 간담회에서 "요나를 표현하는 가장 간단한 단어는 트레인 베이비이다"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고아성은 극중 기차에서 태어나 대지를 밟아본 적이 없는 트레인 베이비 첫 세대 요나 역을 맡았습니다.

 


고아성은 

"요나는 흔들리는 땅 위에서 태어났고, 바깥 공기 한 번 맡아 본 적이 없다"며 "그래서 이번 작품을 준비하면서 요나를 연기하기 위해 경험보다는 상상력에 의존했던 것 같다. 경험이 없으니까. 감독님과 선배님들께 여쭤보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참 비교대상이나 공부할 대상이 없으니 답답하기도 했을텐데. 

기대되네요.

'설국열차'는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강렬한 드라마와 숨 가쁜 액션에 담은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