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북한 우승 / 한국 일본 여자축구 jpg 사진들 / 지소연 멀티골



우리나라 여자 국가대표 선수들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오늘 너무나 열심히 뛰더라구요. 보는 사람이 걱정될정도로 정말 최선을 다했던 경기!! 우승이 무슨 필요있겠습니까. 똥줄 탈정도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 그거만으로도 오늘 한국 일본 경기 한일전에서 팬들에게 줄 수 있는건 다 줬다고 생각합니다.

거기다가 한일전 승리까지요.

 

북한 우승 / 한국 일본 여자축구 jpg 사진들 / 지소연 멀티골

한국 일본 축구 경기 승리후 기뻐하는 한국 선수들

오늘 한일전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윤덕여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3 동아시아연맹(EAFF) 축구선수권대회(이하 동아시안컵) 3차전 일본과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습니다.

비록 북한 우승으로 끝이 났지만, 그래도 중국이나 일본이 우승한것보단 낫습니다. 북한도 거지같은 정치하는놈들이 ㅄ 이지 선수들이나 일반 인민(?)들은 순수하니까요.

한국 일본 경기, 한일전 승리는 정말 오랫만에 올란 성과라 더욱 값진데요. 2008년 5월 아시안컵 조별리그 3-1 승리 이후 5년여 만에 일본을 잡은 한국은 1승2패로 3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중국과 같은 성적이지만 골 득실에서 앞서서 3위가 된것입니다.

 

북한 우승 / / 지소연 멀티골 여자축구 한국 일본 경기 결과와 최종 순위

2승1무를 기록한 북한이 우승 상금 5만 달러(약 5천500만원)의 주인공이 됐네요 선수들에게는 먹을거나 좀 주어지겠죠.. 불쌍한 북한 사람들.. 저 돈이 북한놈들 총알사는데 들어가지나 않을런지 ㅜ 그리고 1승1무1패의 일본이 준우승했습니다. 뭐 우리에게 지고 준우승이니.. 거기에 정신승리라도 해야겠네요 ㅋㅋㅋ

 

북한 우승 / 한국 일본 여자축구 jpg 사진들 / 지소연 멀티골

일본은 2008년과 2010년 대회에 이어 동아시안컵 여자부 3회 연속 우승에 도전했으나 우리나라의 빡센 수비와 쩌는 골결정력에 발목잡혀서 2위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북한은 우리나라 선수들에게 고맙다는 소리 해야됩니다

북한 우승 / 한국 일본 여자축구 jpg 사진들 / 지소연 멀티골

게임 지고나서 표정 굳은 일본 선수들.. ;; 우리나라는 외모에서도 압승.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에서 한국은 16위, 일본은 3위로 객관적인 전력에서 일본이 훨씬 위였습니다. 경기전 우리나라가 이기기 힘들것이란게 객관적인 평가들이었죠. 이번 대회 앞선 경기에서도 일본은 1승1무를 기록한 반면 한국은 2패를 당했고, 일본은 우승후보여서 어려움이 예상되는 경기였습니다.

두 나라의 여자 A매치 역대 전적 역시 이날 경기 전까지 일본이 12승7무2패로 남자와는 정반대의 모습이었습니다.

북한 우승 / 한국 일본 여자축구 jpg 사진들 / 지소연 멀티골

하지만 홈에서 2패를 당한 와중에 마지막 경기인 한일전마저 패할 수 없다는 '태극 낭자'들의 투지가 2011년 여자월드컵 챔피언 일본을 잡는 파란을 일으켰는데요. 정말 우리나라 선수들 멋집니다.

 

우리나라가 이기고.. 북한애들은 신나서 저렇게 뛰어 댕깁니다.

오늘 두골 멀티골을 넣ㅇ느 지소연 선수 오늘의 MVP 속사포 랩처럼 인터뷰하는 아나운서 또 나왔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