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대한민국 일본 하이라이트 동영상 / 한일전 한국 일본



 오늘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경기중계는 아마도 축구를 좋아하시는 국내 축구팬들이라면 누구나 기대하고 있으실텐데요. 최근 경기내용은 좋았지만 골이 좀처럼 터지지 않아서, 오늘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이 염려가 되기도 합니다. 모처럼 주말저녁에 열리는 빅게임!! 




우리나라와 일본 어제 열렸던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 입니다.

----------- 아래는 경기 전 포스팅이니 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경기중계가 곧 열립니다.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경기 함께 응원해 볼까요?

한국 일본 발라주세요~

대한민국 일본 즉 한일전이 열리는 2013 EAFF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한국 일본 경기 정말 떨리네요 ㄷㄷ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최강희호. 홍명보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수장이 바뀌고 난 뒤에 처음열리는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경기 입니다. 한일전은 절대로 지면 안되는 경기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 힘든것이 사실 입니다. 그래서 인지 오늘 열리는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경기중계에 대해 우리나라 축구팬들의 이목이 초 집중 되고 있는듯 합니다. 2013 동아시아연맹(EAFF) 축구선수권대회(동아시안컵) 에서 마주친 영원한 앙숙, 대한민국과 일본.

대한민국 일본 피할 수 없는 한판!!! 한일전 잠실 2013 EAFF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오늘 경기 응원하기도 딱 좋은데요. 더운 한여름 치킨과 맥주, 시원한 수박화채같이 한여름밤과 어울리는 음식들을 즐기며 가족 혹은 친구들과 간만에 열정적으로 응원할 수 있는 밤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지면 안되는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경기!

 

오늘 한국 일본 경기 중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 일본 - TV 생중계 : JTBC

인터넷 생중계 : 다음 [클릭] 혹은 다음팟플레이어

대한민국 화이팅!!!

 아래는 오늘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 한국 일본 경기 선발 라인업입니다.



 

아래부터는 오늘 한일전, 한국 일본 경기 관련 정보와 관전포인트 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열리는 한일전입니다. 대한민국 일본 양팀은 2년 만에 만나게 되었습니다. 한국 일본 경기는 언제나 가슴떨리는데요. 역대 한일전을 돌아보면 단한번또 빠짐없이 치열했고, 긴장감이 팽팽했습니다. 역대 한일전들을 보면 대부분 경기들이 결과 뿐만 아니라 내용또한 팽팽 했는데요. 그만큼 양국은 서로가 물러서기 싫은, 자존심이 걸려있고 감정의 깊이가 남다른 경기이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경기의 최근 10년간 성적만 놓고 보면 오늘 경기 또한 우열을 가리기 힘듭니다. 요점 일본이 워낙 잘하고 있긴 하지만, 이번 동아시아컵에 나온 일본도 우리나라도 주력 1진이 아니기 때문에 경기 결과를 예측하기 힘든데요.

대한민국 일본 – 한일전 운명의 대결! 2013 EAFF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2003년 4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친선경기에서 일본이 대한민국을 상대로 1-0 승리를 거둔 이후로 한국과 일본이 최근 10년간 전적이 나란히 3승 5무 3패 입니다. 5번의 무승부 중 두 번의 경기에서 승부차기까지 가는 질긴 승부였는데요. 그것도 한 번은 한국이, 나머지 한 번은 일본이 승부차기에서 이기며 용호상박, 막상막하의 전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대한민국 일본의 역대전적은 한국이 크게 앞서긴 합니다. 1954년 3월 일본 도쿄에서 우리나라는 당시 우리나라와 비교가 되지 않았던 일본을 5-1이라는 큰 스코어로 짓밟으며 역사적인 첫 승리를 기록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75번의 경기에서 40승 22무 13패를 거두며 일본을 압도하고,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한단계 아래 클래스로 인식 되어 왔습니다.

한국 일본 팽팽한 라이벌 구도가 형성된건 의외로 얼마 되지 않았다는..

대한민국 일본 – 한일전 운명의 대결! 2013 EAFF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한국 일본 역대 전적은1975년 9월부터 1978년 12월까지는 11경기 연속 무패(8승 3무). 1985년 11월 도쿄 원정에서 승리한 이후로는 무려 7연승을 거두며 마치 지금까지의 한국과 중국같은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 이후로 일본이 적극적인 투자와 함께 J리그와 유소년 육성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며 지금의 이렇게 팽팽한 대한민국 일본 라이벌 구도가 형성된 것입니다.

 

대한민국 일본 – 한일전 / 올림픽 그 행복했던 순간을 다시한번!!! - 2013 EAFF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오늘 대한민국은 일본을 상대로, 안정된 수비를 토대로, 일본의 공격을 안정적으로 막아내며, 그것을 토대로 심리적으로 좀 더 안정적인 경기운영을 펼치며 볼 점유에 우위를 점하겠다고 합니다. 그것이 빈말이 아닌게, 이번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비록 세대교체중인 과도기의 호주와 중국과의 두경기였지만, 그래도 이번동아시안컵 2경기에서 실점을 한점도 허용하지 않았기 떄문에 믿음직 한데요.

한국 일본 경기 경험이 있는 올림픽 대표팀 시절 호흡을 맞춰왔던 홍정호와 김영권, 김창수, 황석호 등은 좋은 기량을 보여주고 있고 신예 김진수의 가세는 왼쪽 측면 경쟁에 불이 붙으며, 더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일단 수비는 매우 탄탄하며 믿을만 하다는 전망입니다.

대한민국 일본 – 한일전 / 김신욱 오늘 덩치값좀 해라 좀 - 2013 EAFF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한국 일본 경기에서 단 한가지 걱정되는것은 무실점의 수비와는 반대로 비약한 득점력 입니다. 무실점 수비와 매우 비교되는 무득점 공격력. 심각한 골 가뭄에 시달리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일본을 상대로 답답했던 골가뭄이 한여름 장마비 처럼 시원하게 풀려주길 바랄 뿐입니다.

한국 일본 경기 내용이 아무리 좋아도 골이 터지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오늘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경기는 그동안 축구에 불만이 쌓일만큼 쌓여온 우리나라 축구팬들의 마음을 뻥 뚫어줘야할 의무와, 일본이라는 져서는 안될 상대를 이겨야 하는 의무를 지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득점을 위한 악착같은 노력이 필요 합니다. 최전방 공격수들은 물론 2선에 있는 공격수들까지 오늘 득점을 위해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2013 EAFF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일본은 이번 대회에서 실점도 꽤 있었지만, 2경기 6득점이라는 화력을 과시하고 있어 걱정입니다. 마치 이번 경기 골만 본다면 일본은 과거 우리나라같고 우리나라는 경기 내용은 좋지만 이기지를 못하는 일본같아 보이는데요.

대한민국과 마찬가지로 일본또한 핵심 멤버들이 빠진상태 입니다. 카가와 신지(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혼다 케이스케(CSKA 모스크바) 등 유럽파들이 빠졌지만, 일본 특유의 조직적인 패싱 플레이에 많이 좋아진 득점력 까지 무시할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 일본 – 한일전 / 시원하게 털어서 행복하게 해주세요~ 2013 EAFF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하지만 중국에게 3골 호주에게 2골을 내주며 수비가 취약한 점이 우리나라가 오늘 짓밟아야할 포인트 입니다. 우리나라 수비는 중국 호주와는 다르게 매우 탄탄하고 조직력이 좋기 때문에 일본이 이번 대회에서 보여준 득점력은 상당부분 막힐 것 입니다.

A대표팀이 안정된 수비를 바탕으로 선제 득점만 성공해준다면, 일본에게 의외의 대승을 거둘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자 이제 운명의 시간 8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경기중계 응원들 많이해주시고 기를 팍팍 보내주세요!!! 한국 일본 경기 대승하길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일본 경기중계 즉 한일전 경기에 대해 우리나라 축구팬들 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 팬들까지 모두 한마음이 되어서 대한민국 일본 경기를 응원하고자 들떠 있는 상태입니다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이 우리나라가 예전같이 않아 쉽지 않은 경기가 될것으로 전망되지만 한국이 일본을 만나면 언제나 잘해왔듯 이번에도 확실하게 보여주리라 생각됩니다. 대한민국 일본 경기에서 승리를 위한 염원을담아 많은분들이 우리나라를 응원하고 있씁니다. 이번 대한민국 일본 경기중계 한일전  경기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7월28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데요. 홍명보로 수장이 바뀌고 나서 의외로 선전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팀. 단한가지 걱정은 이제 골결정력.. 대한민국 대표팀이 이제 두경기를 치르며 감각을 확실히 찾았다고 생각되기 떄문에 오늘 대한민국 일본 경기 한일전에서는 한층 물오른 감각을 보여주리라 믿습니다. 대한민국 일본 경기, 한일전은 TV 방송으로 보시려면 각종 TV채널에서는 물론 인터넷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생중계는 다음팟 플레이어로 보시는것이 가장 좋아보이고, 그 외에는 제가 위에 링크를 드린곳으로 가시면 PC뿐만 아니라 테블릿, 스마트폰으로도 대한민국 일본 경기 한일전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늘 대한민국 일본 경기 한일전을 꼭 승리로 이끌어 줘야할 강한 부담과 의무를 지고 뛰는 우리 대표팀 선수들이, 국민들의 염원은 꼭 이뤄줬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나 무더운 여름에 시청하게 되는 대한민국 일본 한일전 경기, 오늘 경기를 보면서 먹는 치킨고 맥주가 꿀맛으로 느껴지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류현진도 9승을 올려 너무나 기분이 좋은데요. 오늘이 한국의 날이 되었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