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인 아수라백작 / 정인 민낯 / 여자연예인 눈화장 전후



정인 아수라백작 아놬ㅋㅋ 정인 정말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 일줄이야 ㅋㅋㅋ 조정치가 멘탈이 좋은 이유를 알것같습니다. 정인 화장 지우니까 이렇게 달라지네요 ㅋㅋ



우결 보면서 정인 민낯 얼굴 나왔을때 아 이거 바로 실시간검색어 뜨겠다 싶었는데 결국 정인 아수라백작으로 나오네요 ㅎㅎ

 

정인 아수라백작 / 정인 생얼 되기 전

화장후에는 그래도 준수한 외모.. 오늘 우리는 눈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알게 됩니다.

아 이런거 보면 남자들도 화장하고 다녀야 할 거 같아요 ㅋㅋㅋ 이거 너무 불공평하네요 ㅋㅋ

 

정인 아수라백작 / 정인 생얼 / 정인 민낯

연남동 거주 최정인 34세 ㅋㅋㅋ 그래도 일반사람이랑 비교하면 그렇게 나쁜얼굴은 아닌데 평소에 봐오던 정인의 모습을 보다가 정인 민낯 사진을 보니 적응이 안되는 것입니다.ㅋㅋㅋ

 

정인 아수라백작 / 정인 생얼 / 정인 민낯

눈 크기가 도대체 몇배나.. 현대사회에서 눈화장은 여성들의 가장 큰 무기인것 같습니다.

눈화장 정인만 이렇게 대박일까요? 다른 예도 한번 보겠습니다.

 

전효성.. 전효성은 전도 괜찮네요 하지만 민주화 발언 이후에 전효성

진짜 한방에 훅 가버렸죠.. 그러게 왜 이상한 말을 해가지고

 

안돼 설리야!!!!

 

그리고 연예계에서 여자연예인 눈화장 혜택을 가장 많이 보는 여자연예인 갑은 아무래도 가인 인듯 ㅋㅋ 가인 눈화장 지우니까 그냥 남자가 되어버리네요

 

나나…. ㅜㅜㅜㅜㅜㅜㅜ

혹시나 해서 다시 찾아봤지만…

 

강지영은 눈이 엄청 이쁘네요 오히려 화장 안한게 더 이쁩니다

 

강민경 역시 ㄷㄷㄷ

얘 이름 뭐더라…

나르샤 올

 

그리고 일반인 여자 눈화장 전후

눈화장으로 눈이 이렇게 변하다니.. 정말 사기 입니다..

순진한 남자들은 항상 속습니다ㅜㅜ

일반인 눈화장 전후

 

바비인형 까지 ㅜㅜ

남자들이여 눈화장에 속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