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에일리 뱃살 / 가장힘든 뱃살 빼는 운동방법 식이요법



에일리 뱃살

음악 프로그램에서 MC 노홍철은 신곡 '유앤아이(U&I)'로 1위 후보에 오른 에일리에게 "독보적인 여자 솔로가수"라고 극찬하며 "그 가창력은 어디서 나오냐"고 질문했는데요 이에 에일리는 귀엽고 센스있게 "뱃살에서 나온다"고 ㅋㅋㅋ 에일리는 "뱃살을 유지하기 위해 삼시 세 끼를 다 챙겨 먹고 운동을 절대하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에일리 실제로 보면 말랐어요 근데

 

에일리 사진 보면 뱃살 별로 없게 생겼죠

물론 여자들은 옷위로는 판단하기가 쉽지 않지만 ㅋㅋ

 

뱃살을 빼기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뱃살빼는 운동 / 5분 뱃살 운동 – 이건 일반 여성들에겐 좀 힘들것 같네요 ㅎㅎ

금방 시켜보니까 30초도 못버티는 ㅋㅋㅋㅋ

평소 운동좀 하신 여자분이면 저녁 샤워전에 해보세요

 

그리고 운동없이 뱃살 빼는 방법도 있데요

바로 척추를 바르게 펴는 건데요. 똑바르게 펴지고 골반도 똑바로 되고 하면 배쪽에 좀 잘록해진다네요 골반만 제대로 잡혀도 거의 1인치 가까이 차이난데요

골반 균형을 바로 잡으려면 젤 좋은건 평소 앉는 자세가 좋아야 합니다

 

그리고 기타 좋은방법으로는

1.복식호흡을 해보자

2.여름을 제외하고는 왠만하면 계단으로 걸어다니자

3.너무 덥거나 춥지 않을때는 20-30분 거리는 걸어다니자

4.다이어트 최대의 적은 사실, 달달한 커피나 쥬스 그리고 회식!! 아무리 운동 열심히 해도 이것을 피하지 못하면 뱃살빼는 운동도 식이요법도 필요없다.

5.옷을 약간 타이트 한 옷으로 구입하자. 그래야 긴장된다

6.밥은 오히려 조금씩이라도 매 끼니 챙겨먹는게 더 좋다

7.하루에 물 8잔

 

그리고 뱃살빼는 식이요법은 별다른게 없는데

단순하면서도 지키기가 힘듭니다.

사실 운동 안하더라도, 밀가루 음식 최대한 줄이고, 달고 짠것만 줄여도

온몸에 살이 쑥쑥 빠집니다.

문제는 실천!! 뱃살 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