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맹승지 성형수술 코수술 고백 박명수 동영상 / 맹승지 과거사진



맹승지 성형수술 고백 ㅋㅋ 맹승지 맹한게 매력있네요 귀엽습니다. 맹승지 성형수술 고백으로 화제가 되고 있지만 맹승지가 누군지 모르는 분들이 더 많은데요. 맹승지 성형수술, 어디어디 했길래



맹승지 성형고백 / 맹승지 성형수술

맹승지 나이 86년생이군요. 167에 48키로 이건 여자연예인들 다 똑같은듯;; 일단 이건 믿으면 안되구요 ㅋㅋ 혈액형은 O형이래요

MBC 개그우먼으로 활동중인 맹승지가 오늘 티비에 나와서 코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갑자기 이야기를 했는데요 ㅎㅎ 역시 개그우먼들이 멘탈이 좋아요 맹승지는 ‘무한도전-여름 예능 캠프’에서 김태호 PD를 알아보지 못한 이유를 묻는 유재석의 질문에 “시력이 안 좋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맹승지 성형수술 / 맹승지 코수술 / 맹승지 박명수

시력이 안좋은데 안경을 왜 안 쓰느냐는 말에 “코 수술을 한지 얼마 안됐다”고 성형수술 고백 ㅋㅋㅋ. 재미있는 처자네요. 그것도 박명수가 코수술하라고 시켰다네요 ㅋㅋ

맹승지 성형수술 / 맹승지 코수술 / 맹승지 박명수

맹승지는‘무한도전’ 출연 때마다 화제가 되서 실시간 검색어에 뜨고 있네요. 이번에 했던 ‘무한도전’은 아직 인지도가 많이 높지 않거나, 인기가 사그라들어버린 예능 유망주를 발굴해 시청자들에게 알리겠다는 기획의도로 시작했습니다.

 

맹승지 성형수술 / 맹승지 코수술 / 맹승지 박명수

배우 임원희·김민교, 천명훈, 2PM 준케이, UV 뮤지, 인피니트 김성규, 존박이 참여하는 ‘여름 예능 캠프’ㅋㅋㅋ 개인적으로 김민교 존박 기대되네요 ㅋㅋㅋ ‘무한도전’ 멤버들은 예능 유망주로 출연한 연예인들에게 황당무계한 질문을 하는 몰래 카메라를 준비했습니다.

 

맹승지 성형고백 / 맹승지 성형수술 / 맹승지 과거사진

그리고 저번에 맹승지 과거사진이라고 해서 올라온 사진인데요 . 그냥 뽕인듯한데.. 맹승지 가슴수술은 아닌듯 합니다.

그리고 박명수가 맹승지를 아끼나 보네요 ㅋㅋ

아래 맹승지 박명수 과거 인터뷰 ㅋㅋ 재미있는 동영상 보시죠


제 블로그에서 다른연예인 성형관련글 보시려면 [여기 클릭]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