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무관심부모님 다시보기 / 쿨한 철부지부모님



안녕하세요에 자식에게 관심이 없는 무관심부모님이 나왔습니다. 아주 특이한 부모님인데요. 쿨한 부모님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 자식과 야동도 공유하고 야동볼거니까 들어오지 방에 들어오지 말라고 하는 아버지, 술을 너무나 좋아하는 엄마



특이한 집안입니다.

오십이 다 되어가는 철부지 아빠는 티비에서 격투기만 나오면 그렇게 열광을 한다고 하시는데요.  격투기를 보면서 감정이입이 되어서 난리라고 합니다. ㅋㅋ

 

그리고 선수가 제대로 못하면 자식을 잡고 암바 헤드록 니킥 등등 ㅋㅋ 기술을 시전한다고 하는데요. 뭐 여기까지는 아주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아빠와 아들간에 관계가 매우 좋아보입니다.

 

그런데 컴퓨터가 아들방에 있어서, 야동을 보고싶을때는 아들 방문을 걸어잠그고 야동볼거니까 들어오지 말라고 한다는데요 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너무 숨기고, 성에 대해서 무겁고 어둡게 생각하는것 보다는

가볍게 자연스러운것으로 인식하게 하는것도 좋다고 보는데요..

 

거기다 엄마도 절대 아버지에게 뒤지지 않는 철부지 엄마라고 합니다 .ㅋㅋ 엄마의 고민은 술을 너무나 좋아한다는 것인데요. 술을 적당히 마시는것도 아니고 한번 술을 입에 대면 끝까지 간다고 합니다 ㅋㅋ

하루는 나가려고 문을 여는데, 문이 열리지 않았다고 하네요

????

엄마가 밤새 술먹고 문앞에서 쭈그려 자고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요즘 같이 무서운 시대에 밖에서 그러고 있음 위험할텐데요..

 

신동엽 아버지도 동네에서 입담 좋고 잘놀기로 유명하시다고 ㅎㅎㅎ

함께 살자고 해도 무슨 이유인지 꼭 혼자사는걸 원하신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고민을 이야기하러 나온 아들은, 자기가 어렸을때 아버지랑 닭싸움을 했는데, 애라고 봐주는것도 없이 풀파워로 했나봅니다. ㅋㅋㅋ 아들이 튕겨나가서 신발장에 정강이를 부딪혀 찢어져 피가 철철 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국 가족은 닭싸움 왕으로 스타킹에 출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의 방송 욕심에 아이들은 모두 밀려서 통편집 ㅋㅋㅋ

 

그런데 문제는 엄마인것 같습니다. 어머니가 술을 너무나 좋아해서, 만취한 상태로 무단횡단을 하다가 교통사고가 나서, 허리가 부러지고 치아가 다 나갔다고 하는데요

ㄱ런데.. 그 아픈 허리를 부여잡고 또 몰래 술을 마셨다고 하네요

ㄷㄷㄷㄷㄷ

바로 이분들이 쿨한 철부지 부모님들..

또 반대로 아들들에게 불만이 있다는 어머니 ㅋㅋㅋ 가족이 다 재미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으로 보세요

http://tvpot.daum.net/v/v0d6bGhWGYwwJYCz0BBCwDw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사연을 더 보실분은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