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질문언니 다시보기 / 예쁘냐고 계속 묻는 언니



안녕하세요에 특이한 사람들 참 많이 나오죠 ㅋㅋ 특이한 습관을 가진 사람이 나왔는데요 질문을 계속하는 언니가 나왔습니다. 너무나 궁금한게 많은 언니 도대체 뭐가 그렇게 궁금한게 많은지 ㅋㅋ




못참고 동생이 방송까지 나와버리고... ㅋㅋ

궁금한건 절대 못참는 언니… 얼마나 질문을 많이 하길래 동생이 고민을 가지고 방송에 까지 나왔을까요? 남을 너무나 의식하는 언니

 

하지만 궁금한건 오직 한가지 자기가 예쁜지 안예쁜지!!!

 

서울시 은평구에서 온 김효임양 효임아~~ 효임아~~ 이렇게 부른다고 ㅋㅋ

 

오늘 함께 나온 광희도 멤버들에게 엄청나게 물어본다고 하네요 ㅋㅋㅋ 새벽 5시에 애들 깨워서 화이트셔츠 3개 가지고 와서 뭐 입을지 물어본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정수리에 까지 향수를 뿌리고 냄새를 맡아보라고 ㅋㅋㅋ

 

고민 언니..

심할때는 택시타고 내릴때 택시기사에게도 아저씨 저 오늘 어때요? 라고 물어본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언니가 이렇게 계속해서 자기자신이 이쁜지 물어보는데는 이유가 있는데요. 그 이유는 동영상으로 확인하세요~^^

http://tvpot.daum.net/v/v116bjd9oRMdPI5P5uuIM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