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임윤택 딸 임리단 리단이가 이슈가 되고 있네요



임윤택 딸 ? 갑자기 임윤택 딸 리단이가 검색어에 뜨길래 뭔가하고 봤더니. 울랄라세션 멤버들이 리단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서였네요. 박승일, 김명훈의 발언으로 임윤택의 딸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울랄라세션 임윤택은 작년 11월8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빠와 딸~!! 어린 나이를 무색하게 만들어 버리는 리단이의 간지란.."이라는 멘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린적이 있는데요. 그사진이 리단에대한 유일한 사진이 아닌가 싶네요. (아래사진)

임윤택 딸 임리단


임윤택이 공개한 사진에는 임윤택 딸 리단 양이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귀여운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딸두고 가는 심정 얼마나 아팠을까요… 당시에 임윤택 본인도 선글라스를 끼고 찍은 사진을 게재 딸바보 아버지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더욱 가슴아팠던 기억이 나네요..

임윤택 딸 이야기는 토크쇼에 나와서 한 이이기 입니다.박승일과 박광선, 군조, 김명훈 등 울랄라 세션의 멤버들은 지난 7일 방송된 tvN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에 출연, 임윤택의 딸 리단양에 대해 "곧 1살이 된다"며 "돌잔치는 당연히 함께 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고,

 

이어 "굉장히 조심스러운 부분인데, 경제적인 압박을 조금이라도 덜어줄 수 있는 이 시점에서 리단이의 미래를 위해 쌓아두려고 한다"며 "나중에 리단이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도록 미래까지 준비하려는 취지로 움직이고 있다"고 덧붙이며 의리있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너무나 보기 좋은 모습입니다. 임윤택 딸 리단이라 비록 아빠를 잃긴 했지만, 든든한 삼촌들이 있어 조금은 다행인듯 하네요

임윤택은 멀리 갔지만, 임윤택의 목소리는 음악과 함께 영원히 남을것입니다.

임윤택의 마지막글과 동영상 등을 보시려면 http://marke.tistory.com/2230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