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세계 기네스북에 오른 종류별 수영장 best 10 대박



 

- 수영장 best 10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영장

 

수영장 best 10

수영장 best 10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이 수영장은 싱가폴에 있는 Marina sand beach hotel 스카이파크에 있는 수영장입니다. 쌍용건설에서 지었고 꼭데기에 위치해 있으며 수영을 하며 마카오의 전경과 일출, 일몰을 감상 할 수 있는 곳이라 합니다.

 

해변가의 야외 수영장 중 가장 규모가 큰 것으로 세계 기네스북에도 올라 있는 수영장.길이가 1km에 가깝고 최고 수심이 4.5m 25억 리터의 물을 수용하는 이 초대형 수영장은칠레의 리조트인 San Alfonso del Mar내에 있으며 5년 동안의 공사기간, 6000만 유로의 공사비가 들었으며 매년 유지, 관리비로 200만 유로가 소모되는 어마어마한 수영장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찔한 수영장

수영장 best 10

(개인적으로 난 저런데 못감 ㅡㅡ 죽어도.....)잠비아와 짐바브의 국경의 위치하고 있는 이 폭포의 110m, 꼭대기에는 천연 바위로 된Devil' Pool이라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9월부터 12월 까지는 폭포의 물의 양이 작아져 수영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폭포 끝에서 밑을 내려보며 수영한다면 워......

 

 

 

세계에서 가장 신비한 수영장

수영장 best 10

자연이 만들어낸 이 신비한 수영장은 터키에 있는 터키말로 '면으로 만들어진 성'이란 뜻의파무크카일이라는 석회암으로 만들어진 수영장 입니다. 수영장이라기 보다는 온천에 더 가깝지만돈을 내고 수영을 할 수있고 많은 사람들이 수영을 하기 위해 온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실외 수영장수영장 best 10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 수영장

수영장 best 10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수영장인 오션돔(Ocean Dome)은 일본 미야자키에 있습니다.가로 300m에 세로 100m의 대규모 수영장은 1년 내내 실내온도 30도를 유지하고 있으며천장은 많ㄱ은 하늘로 그려져 있다고 합니다. 지붕 개폐가 가능하며 인공 파도등으로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붉은 수영장

수영장 best 10

Koh Samui 섬의 유명한 해변가에 있는 호텔의 수영장입니다. 이 럭셔리하고 모던한 호텔의 가운데 위치한 이 수영장은 피처럼 빨간 수영장이 큰 특색이라고 합니다. 빨간색 수영장과빨간색 의자와 파라솔이 조화를 잘 이루며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야한 수영장

수영장 best 10

(그림보니 갑자기 빅뱅이 생각나네요;;)미국 라스베거스의 휴 허프너 스카이 빌라 타워(The new Hugh Hefner Sky Villa)제일 꼭대기 층에는 플레이보이 수영장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라스베거스의 야경을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밤이면 음악과 스트립쇼등, 광란의 파티가 열린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사람들로 붐비는 실내 수영장

수영장 best 10

이곳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섬머랜드'라는 실내 수영장으로 여름 피크 시즌에는 육안으로는물을 전혀 볼 수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저긴 진짜 물이 따듯할듯 ㅋㅋㅋㅋㅋㅋ)

 

 

 

세계에서 가장 깊은 수영장

수영장 best 10

벨기에에 위치한 The Nemo 33 다이빙 수영장 입니다. 이름 그대로 깊이가 33m이상 되며, 250만 리터의 염소를 처리하지 않은 순수한 물로 가득 차 있다고 합니다. 온도는 항상 다이버들을위하여 30도로 유지하고 있으며 10m 위치에는 인공동굴도 만들어져 있다고 합니다.

뉴욕 하늘위에 떠있는 수영장(????)

수영장 best 10수영장 best 10보시다시피 투명한 수영장 바닥을 통하여

뉴욕시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수영장이 아니라, 홍콩 상하이 뱅크(HSBC)의 독특한 광고용 수영장 입니다. 이곳은 인도의 뭄바이에 있으며 바닥은 뉴욕 상공사진을 붙혀 놓은 것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