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 몰래카메라 동영상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이 인터넷에서 화제네요 ㅋㅋ 언제나 봐도 유쾌하고 재미있는 무한도전, 그리고 뉴페이스 맹승지까지 재미있습니다.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 과연 어떤 장면이길래 유재석이 그렇게 놀랬을까요 ㅎㅎ



맹승지의 귀신 분장에 '무한도전' 멤버들이 당하는 재미있는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현재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 이라는 검색어로 많이 검색되고 있는데요

개그우먼 맹승지가 MBC '무한도전'에서 귀신 분장으로 몰래 카메라에 출연한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네요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 몰래카메라 동영상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 영상이 나왔던 8월 둘째주 무한도전. 맹승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무도에 맹지귀신나와욤"이라는 글과 함께 분장한 사진을 게재하면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요즘 무한도전에서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과 함께 반전몸매로 인기를 얻고있는 맹승지는 실제 귀신을 방불케 하는 분장으로 '무한도전'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맹승지는 "분장하니 시크해 보이지 않나요? 사진보고 깜놀하신 분 계신다면 죄송"이라며 또한 "섹션리포터 된거 축하해 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 몰래카메라 동영상

평소에도 겁많은 유반장 ㅋㅋ 유재석은 어두운곳에서 아무것도 모른채 방송을 녹화하고 있는데요.

‘무한도전’은 주제 선정부터 현장 연출 및 후반 작업까지 방송 제작의 전 과정을 시청자가 책임지는 ‘무도를 부탁해’로 꾸며졌습니다.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 몰래카메라 동영상

이날 김태호 PD는 "목소리 더빙 작업을 해야 한다"며 유재석을 녹음실로 이끌었고 그래서 저기 앉아있는 겁니다. ㅋㅋ 유재석은 무슨일이 일어날지도 모르고 가만히 화면을 보고 있다가.

카운트다운이 시작됩니다…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 몰래카메라 동영상

1… 이제 어떤 장면이?

정말로 놀랜것 같은 유반장.. 아끼는 해드셋까지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 몰래카메라 동영상

어떤 장면을 보게된 유재석 ㅋㅋㅋ 모니터를 보며 녹음 준비를 하던 유재석은 갑자기 화면에 처녀 귀신 맹승지가 등장하자 기겁하면서 겁쟁이 본능을 ㅋㅋ 이어 귀신분장을 한 맹승지가 뒤에서 소리를 지르며 나타나자 유재석은 놀라서 도망치다 바닥에 뒹굴며 질겁했습니다 ㅋㅋ

 

맹승지 무한도전 귀신 / 유재석 대성통곡 몰래카메라 동영상

유재석은 "나 이런 거 얼마나 무서워하는데. 너 왜이래 정말 진짜"라고 버럭ㅋㅋㅋㅋ 화면에는 유재석이 놀란 마음에 끼고 있던 헤드셋까지 부숴버린 모습까지 보입니다  ㅋㅋ 정말 놀랬나봐요

아래는 동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