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

노홍철 사기본능 / 노홍철 몰래카메라 동영상 뻥쟁이 노찌롱



노홍철은 몰래카메라에 당한 후에도 사기본능을 보였습니다. ㅋㅋ 입만 열었다 하면 ㅋㅋㅋ 뻥쟁이 노찌롱의 허세! 쫄아놓고 전혀 그러지 않은척하는 노홍철의 모습 ㅋㅋ 노홍철 사기본능이라는 검색어로 뜨는군요 ㅋㅋ 언제나 재미있고 즐거운 무한도전!!



8월 1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노홍철이 귀신 몰래카메라에 당했습니다. 천하의 노홍철도 몰래카메라 앞에서 이렇게 당하는군요.

맹승지는 지난주 방송 말미 “이번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해보겠다” 라고 예고해 시청자들을 기대케 했던 바 있다. 시청자들의 기대만큼 멤버들의 깜짝 카메라는 큰 재미를 줬는데요

맹승지의 등장에 아연실색한 유재석의 깜짝 카메라에 이어 다음 타자가 된 것은 평소 겁이 많기로 유명한 노홍철. 노홍철은 “다음주 예고 나레이션이다. 따뜻한 느낌으로 가면 된다” 라고 태연하게 설명하는 김태호 PD의 연기력에 아무런 의심 없이 임했습니다.

 


노홍철은 목을 풀며 목소리 녹음을 준비하고 있다가, 

생각지도 못했던 화면에서 

귀신이 갑자기 등장하자 놀라 아무말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ㅋㅋ


이내 뒤에서 

귀신으로 분장한 맹승지가 나오는 소리에 

화석처럼 굳어져 움직이지 못하는 노홍철 ㅋㅋㅋㅋ


노홍철은 맹승지에게 "눈물 나. 지금. 뭐하는거냐"라고 하더니 이내 "난 조금도 놀라지 않았는데?"라고 반복적으로 말하며 사기본능 ㅋㅋㅋㅋ

한편 1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시청자들이 직접 연출, 기획을 맡게 되는 프로젝트 '무도를 부탁해' 편이 방송됐습니다.

유재석도 당했는데요 유재석 동영상 보시려면 http://marke.tistory.com/3148 여기로 가세요^^ 긜고 노홍철 이번 몰카는 아직 안올라왔네요. 예전 몰라라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