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SNL코리아 명장면

굿바이 슬기 동영상 다시보기 / snl 슬기 하차 / snl코리아 김슬기



굿바이 슬기~ snl 슬기가 하차하는군요. 찰지고 귀여운 욕으로 사랑받았던 슬기.. 김슬기 'SNL' 하차에 크루들이 송별회를 열어주었다고 합니다. snl로 김슬기가 참 많이 떴는데요. 슬기때문에 SNL을 보시던 팬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되겠네요 정들자 이별이라더니~ 딱 이럴떄 쓰는 말인가 봅니다.



8월 17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 '굿바이 슬기' 코너로 크루들이 'SNL'을 떠나는 김슬기에게 작별인사를 고했습니다.그동안 정들었던 크루들은 슬기에게 뭉클한 메세지를 보냈는데요.

굿바이 슬기 / snl 슬기 하차 / snl코리아 김슬기

김민교는 "사랑하는 슬기야 SNL서 네가 빠진다니 벌써부터 마음이 쓸쓸하다. 어떤 역할이든 잘 해내길"이라며 "물가에 내놓은 애 같아서. 여기에서나 귀여운 맛에 쓰지 머리도 크고 팔다리도 짧은게"라고 해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ㅋㅋㅋㅋㅋㅋㅋ

 

굿바이 슬기 / snl 슬기 하차 / snl코리아 김슬기

클라라는 "박슬기는 꼭 성공할 거야"라며 김슬기의 이름을 일부로 틀리게 부르고 ㅋㅋ 정명온은 "대신 욕을 잘해주겠다며 꼭 가라"고 하며 'SNL' 크루들다운 인사를 했습니다. ㅋㅋㅋ 클라라 센스있네요 ㅋㅋ

굿바이 슬기 / snl 슬기 하차 / snl코리아 김슬기

박슬기 화이팅!!

 

굿바이 슬기 / snl 슬기 하차 / snl코리아 김슬기

그리고 유세윤은 "동생 슬기에게 정들려니 이별이네. 정든 둥지를 떠나서 슬기가 성공하길 빈다며…  새끼 거북이가 육지를 떠나도 포식자에게 잡아먹히지 않기를 바란다며.. 어제 다큐멘터리에서 본 거북이는 갈기갈기 찢겨 먹히더라고 ㅋㅋㅋㅋ

죽지말고 꼭 잘살라고 당부했습니다. ㅋㅋ

 

굿바이 슬기 / snl 슬기 하차 / snl코리아 김슬기


8월16일 김슬기는 자신의 트위터에 

"굿바이(goodbye) SNL..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스태프들과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에는 'SNL' 전 제작진들과 김슬기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요

김슬기 하차를 앞두고 제작진과 찍은 사진입니다.

안영미는 "이제는 선배를 봐도 인사 안 하고 말도 짧아진 슬기"라고 ㅋㅋ 

신동엽은 "앞으로 김슬기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이야기 했네요

김슬기는 지난해 '여의도 텔레토비'를 통해 '국민욕동생'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그 뒤에도 여러가지 연기로 사랑받았습니다.

굿바이 슬기 / snl 슬기 하차 / snl코리아 김슬기

아래는 굿바이슬기 동영상 입니다.

굿바이 슬기 1편

굿바이 슬기 2편

그리고 잼나는 SNL동영상 모음은 [클릭] 여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