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FC서울 알아흘리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중계 / 석현준 인터넷 생중계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열립니다. 오늘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는 FC서울 vs 알아흘리 인데요 FC서울은 알아흘리와의 경기를 치르기 위해 사우디로 날아갔습니다. FC서울 알아흘리 경기가 기대되어 아직 잠도 못자고 있습니다. ㅎㅎ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앞두고 최용수 감독은 현지에서 진행된 경기전 공식 기자회견에서 "알 아흘리는 지난해 챔피언스리그 결승까지 갔던 강팀이다. 올해도 고른 전력을 가지고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며 상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뭐 그냥 해주는 말이겠죠. 오늘 FC서울이 충분히 이길만 합니다.


FC서울 알아흘리 경기중계 / AFC 챔피언스리그

FC서울 알아흘리 경기가 조금 염려되는것은 FC서울이 K리그 클래식과 하나은행 FA컵 경기 등 빡빡한 일정을 소화해왔고, 엄청나게 더운 날씨를 이겨내야 하기때문에, 조금 염려가 되긴 합니다.

최용수 감독은 2년전의 아픈 기억을 씻어내고자 오늘 꼭 이기겠다는 의지를 피력했습니다.

FC서울 알아흘리 경기중계 / AFC 챔피언스리그


제다를 연고로 하는 양대 클럽인 알아흘리와 알이티하드는 지금 킹 압둘아지즈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을 임시 홈경기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홈구장인 프린스 압둘라 알파이살 빈 압둘아지즈 스타디움이 확장공사를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알아흘리는 K리그와 인연인 적지 않은 팀입니다. 

K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스트라이커 중의 한명인, 오늘 알아흘리와 맞붙는 FC서울의 데얀이 2006년 인천에 입단하기 직전, 알아흘리에서 잠시 임대 생활을 한 적도 있는 재미있는 인연이 있는데요. 당시 데얀은 8경기에 출전해 7골을 넣었습니다. 오늘은 알아흘리를 상대로 2골정도만 넣어줬음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2009년 AFC챔피언스리그 우승 명장 파리아스 감독이 포항을 떠나 지휘봉을 잡았던 곳이 바로 알아흘리였다니 K리그와 인연이 남다르네요

 

FC서울 알아흘리 경기중계 / AFC 챔피언스리그

그리고 오늘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기대되는것은 포르투갈에서 알아흘리로 이적한 석현준이 이번 FC서울과의 8강전을 통해 공식 데뷔전을 치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석현준이 나온다면 정말 재미있어 질 것 같은데요.

알아흘리의 핵심선수인 시모에스가 부상중이기 때문에 석현준 선발 가능성은 높습니다.  알아흘리가 내년 시즌 AFC챔피언스리그 출전권 확보에 실패한 상태이기 때문에 얼마나 열심히 뛸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경기는 어쨋든 재미날것 같습니다.

 

FC서울 알아흘리 경기중계 / AFC 챔피언스리그

알 아흘리와 FC서울의 경기는 22일 새벽3시(한국시간) 킹 압둘라지즈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티비중계는 MBC에서 합니다.

문자중계를 보시려면 [클릭] 하세요 그리고 화질이 별로지만 인터넷 중계 보실분은 [클릭]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