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존박 오나미 질병요괴 108요괴 / 박지선 머털도사 시스타29



오나미 존박 개그가 화제네요 ㅋㅋㅋ

오나미 존박 두사람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방송인인데요.

존박은 노래보다는 아예 개그쪽으로 틀었나 보네요 ㅋㅋ

하지만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왔던 그 어느 참가자 보다도 현재 노출빈도가 높습니다.

존박은 이번에 시스타29의 오나미를 통해서 다시한번 시청자들을 빵 터뜨렸는데요. ‘개그콘서트’ 오나미가 존박에게 말도 안되는 소릴 들었다며 어처구니 없어 하는 모습에 웃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오나미는 ‘씨스타29’ 코너를 통해 질병요괴 닮은꼴이라는 말을 들었다며 화를 냈는데요 ㅋㅋㅋ 이날 방송에서 박지선은 "존박이 나보고 머털도사 닮았다고 했다"며 머털도사의 사진을 공개했습습니다. 여기까지도 웃겼는데

진짜 닮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선 머털도사 ㅋㅋㅋ 존박돌직구 요즘 인기얻을만 하네요 ㅋㅋㅋ

더 웃겼던것은 오나미 ㅋㅋㅋ

오나미는 "그래도 넌 주인공이지. 난 '108요괴'에 나오는 질병요괴 닮았대"라며 또 다른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ㅋㅋㅋ 오나미 질병요괴 / 오나미 108요괴가 더 웃겼습니다. ㅋㅋ

 

특히 오나미는 "세상에 어떻게 이거랑 나랑 닮았다는거야? 근데 왜 하필 108요괴야?"라고 강력하게 불만을 토로했고 이에 박지선은 "1+0+8 아홉수라 그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엔 국민 요정 될거야. 손연재는 얘 앞에서 명함도 못내밀거야"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요즘 시스타29 정말 잼나네요 ㅋㅋ

 

박지선이 “꿈에서 뭐했어? 송중기랑 뽀뽀했어? 데이트 했어?”라며 부러움 가득한 질문을 던지자, 오나미는 “꿈에서 내가 송중기 대신 군대 갔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가 또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