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대한민국 아이티 축구경기 중계 / 한국 아이티 전 인터넷 생중계



대한민국 아이티 / 한국 아이티 축구 경기가 오늘 열립니다 오늘 대한민국 아이티 축구 경기는 홍명보호가 처음 제대로 1진 풀멤버를 가동하는 경기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는데요. 상대가 약체 아이티라는게 조금 마음에 걸리긴 하지만, 오늘 자신감을 좀 회복하고 4일후에 크로아티아 전에서 잘해주길 기대해 봅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이 아이티를 상대로 벌이는 경기! 오늘 경기 제발 골좀 시원시원하게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날도 이제 가을처럼 선선~ 하니 시원해졌는데요 경기도 시원~ 해 졌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아이티 축구경기 중계 / 한국 아이티 전 인터넷 생중계

대한민국 아이티 경기는 6일 오후 8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데요. 대한민국 아이티의 경기는 친선경기 입니다. 우리나라가 그동안 계속해서 잘한듯 하면서도 답답한 경기를 펼치고.. 1승 올리는게 너무나 힘겨워 우리나라 축구팬들이 암에 걸릴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그동안 이루지 못했던 만큼 대한민국 대표팀이 이번에는 통쾌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 한국 아이티 전은 홍명보 감독이 유럽파들의 역량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경기로 알려져 있고,

 

대한민국 아이티 축구경기 중계 / 한국 아이티 전 인터넷 생중계

SNS 파동 이후로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 기성용이 빠지고, 손흥민 구자철 김보경 지동원 이청용 등이 대거 투입됨과 동시에, 홍명보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어야 하는 경기라서 선수들이 정말 열심히 뛸듯 합니다. 골가뭄을 해소될 가능이 그만큼 큰데요.

홍명보 감독이 국가대표 감독으로 취임한 이후 경기는 꽤 짜임새 있게 가는듯 하나, 골. 골. 골 그놈의 골이 나오지 않아서 4경기 째 승리를 올리지 모샇고 있습니다. 홍명보호가 A매치 경기 360분 동안 1골밖에 넣지 못했다니, 경기는 보는 팬들만큼이나 선수들도 감독도 환장할 지경이라는 것이지요.

 

대한민국 아이티 축구경기 중계 / 한국 아이티 전 인터넷 생중계

이번 대한민국 아이티 경기는 그냥 자신감 회복 경기.. 자양강장제 같은 경기라고 봐야 합니다. 아이디가 약체인데다가.. 거기다가 1.5군을 이끌고 왔다네요 –_-;;

반대로 말하면 이번 경기에서 골을 뻥뻥 터뜨리지 못하고 졸전을 벌였다가는 적지 않은 팬들이 등을 돌릴 수 도 있다는 것입니다. 최소한 2골 이상… 은 넣어줘야 합니다.

아이티가 솔직히 많은 팬들에게 듣보잡 팀이지만 또 변수는 있습니다. 친선경기였지만 아이티는 지난 6월 이탈리아와 2-2로 무승부를 거뒀고, 스페인1-2로 아쉽게 질 정도로 좋은 경기력도 보였기 때문입니다.

 


경기를 하루 앞둔 5일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한 홍명보 감독은 “지금까지 한 번도 함께 뛰지 않았던 유럽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이 합류했다. 지난 2일부터 잠시 후 진행할 마지막 훈련까지 좋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마무리 잘 해서 좋은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아이티전은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 퍼즐의 첫 시작입니다. 

하나하나 맞춰가는 과정입니다.  

개인적으로 김보경과 손흥민이 많이 기대됩니다!!^^


대한민국 아이티의 친선경기는 이날 오후 8시 SBS를 통해 생중계 됩니다.

인터넷 동영상 중계는 [다음 동영상 중계] 여기 클릭해서 보시구요 

컴퓨터로 보실거면 다음팟플레이어로 보시는게 더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