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 망고빙수 / 꽃보다할배 망고빙수 아이스몬스터



꽃보다할배에서 나온 대만의 망고빙수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ㅎㅎ 할배들이 대만 망고빙수를 극찬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일고 있습니다.

대만 망고빙수가 나온 방송은 6일에 방송된 ‘꽃보다 할배’인데요. 대만에서 여행 중인 써니와 이서진, 할배들의 첫 저녁식사와 디저트로 망고빙수를 먹는 모습이 나왔는데 군침이 돌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빙수종류를 너무나 좋아해서 그런지 대만 망고빙수도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소녀시대 써니가 스케쥴 때문에 가야할 상황이 되자 할배들은 어떻게좀 해보라고 ㅋㅋㅋ 여튼 PD가 연락해보겠다고 하자 기분이 좋아진 할배들은 배불리 저녁을 먹고 사천요리 가게에서 나와서 백일섭 할배가 좋아하는 빙수를 맛보기 위해 직접 대만의 빙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써니~

대만 망고빙수 집은 소문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아이스몬스터라고 하는것 같은데요. 

꽤 유명한곳 같았습니다. 

그곳은 손님들로 꽤나 긴 줄이 서 있었고 그 모습이 마치 프랑스 여행할 때 관광지에서 매표 줄을 기다리던 때를 떠오르게 해 일섭을 놀라게 했는데요

오래 기다려야 할것 같자,  이서진이 포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고, 그 편이 더 빠르다는 의견을 제시해 다시 할배들은 다시 기뻐졌습닌다.

 

결국 빙수를 포장하고 제작진의 차를 타고 숙소로 돌아온 할배 일행은 제일 먼저 빙수를 꺼내면서 기쁜 표정을 지었는데요 ㅎㅎㅎ 빙수는 망고와 팥 두 가지 종류였습니다

대만 망고빙수를 먹어본 백일섭은 “진짜 한국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맛이야. 나 빙수 좋아하는데 이렇게 맛있는 건 없다”, 신구는 “일섭이 덕분에 처음 맛보는 맛”이라며 극찬을 했는데요

 

 

그럼 대만 망고빙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여기인것 같은데요

아이스 몬스터 위치는 국부기념관쪽이라고 합니다.

전화번호도 있네요 ㅎㅎ 02 8771 3263.. 대만 전화번호

 

이렇게 생겼다고 합니다.

먹고싶네요 ㅜㅜㅜ 우리나라 가격으로 7천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