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경리 키스마크 노출 / 경리 문신 타투 꿀벅지 섹시 아이돌



경리 키스마크가 화제입니다. 경리가 한동안 엄청나게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흥하더니 요즘 잠잠하더라구요 경리 키스마크는 티비에 출연해서 공개한 것인데요. 쭉쭉빵빵 섹시한 멤버들로 가득한 낭니뮤지스. 그중에서도 가장 남성들에게 사랑받는 경리 ^^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가 다리의 키스마크를 공개했습니다

경리는 이번에 방송된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오프닝에서 몸매를 뽐내며 다리에 있는 키스마크를 공개했는데요.


경리는 최근 화제가 됐던 타투 시구에 대해 "꿀벅지라는 칭찬을 들어서 다리에 시구하는 팀 로고를 타투로 새기고 나갔다"고 말하면서 섹시한 다리에 있는 문양을 노출하며 현장에 있던 남자 MC들과 방청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경리 키스마크

경리 키스마크라고 해서 경리의 수상한(?) 면이 파파라치에게 찍히기라도 한것으로 오해하신분들도 계실텐데요. 귀여운 키스마크네요 ㅎㅎ

 

오늘날 경리를 있게한 사진중 하나. 정말 이쁘게 나왔죠?

경리는 부산출신으로 키가 172나 된다고 합니다. 동국대 연극영화학을 전공했네요

그리고 경리라는 이름이 특이하죠 박경리가 본명입니다.

데뷔 전 채연 등의 백댄서 활동을 했었던 경리

 

걸그룹 나인뮤지스(세라, 이샘, 은지, 이유애린, 민하, 혜미, 현아, 경리, 손성아) 그중 경리가 가장 많이 알려졌고 나인뮤지스 하면 경리가 먼저 검색어에 나오죠 ㅎㅎ

다리도 길고 몸매가 후덜덜하죠? ㄷㄷ

경리 앞으로 자주 나왔음 좋겠네요~